MJ플렉스,한국중소방송채널협회와 MOU 체결..일자리창출 앞장선다
MJ플렉스,한국중소방송채널협회와 MOU 체결..일자리창출 앞장선다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12.1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 이익 증진 위한 상호협력 약속
중소 PP 권익 향상과 우수 인재 채용 지원 예정
MJ플렉스와 한국중소방송채널협회가 업무협력협약을 맺었다.사진 좌)MJ플렉스 김시출대표, 사진 우)한국중송방송채널협회 손현하 사무총장(사진제공=엠제이플렉스)
MJ플렉스와 한국중소방송채널협회가 업무협력협약을 맺었다. 사진 좌)MJ플렉스 김시출대표, 사진 우)한국중소방송채널협회 손현하 사무총장(사진제공=엠제이플렉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전문 아웃소싱 기업 MJ플렉스가 한국중소방송채널협회와 중소 방송채널사업자들의 우수 인재 채용을 지원하고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

방송 전문 채용포털인 '미디어잡' 운영 중인 MJ플렉스가 한국중소방송채널협회와 지난 12월 11일 MJ플렉스 본사 대회의실에서 상호 교류 및 협력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이 체결됨에 따라 양 단체는 각각 진행하는 관련 사업에 대해 서로 간 적극적인 협조와 협업을 통해 공동 이익 증진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정보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최대화할 예정이다.

MJ플렉스(엠제이플렉스) 는 지난 1996년 PC통신 시절 아이피월드로 출발해 현재 국내 방송과 언론사에 900여명의 채용대행과 인력파견, 도급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디자이너 채용정보 디자이너잡, 매스컴 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을 운영하고있다.

한국중소방송채널협회는 기존 개별PP발전연합회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단체로 중소 PP들의 권익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결성된 협회이다.

이와 같이 방송 관련 전문 인랙채용 기업인 MJ플렉스와 중소 PP를 위한 한국중소방송채널협회가 함께 손을 맞잡음으로써 방송산업이 더욱 활성화되고 중소 방송채널 사업자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 앞서 한국중소방송채널협회 손현하 사무총장은 양사간 업무협약을 통해 향후 발전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그는 "거대 미디어 사업자 등 유력채널의 등장으로 중소 방송채널 사업자들이 인력관리 등 다양한 부문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MJ플렉스가 운영하는 미디어잡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MJ플렉스 김시출 대표도 "많은 기업들이 고용불안정 시대에 좋은 인재를 채용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22년간 쌓아온 MJ플렉스만의 노하우를 통해 한국중소방송채널협회와 함께 우수한 인재 발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MJ플렉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미디어잡을 활용한 방송계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를 통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한편, 우수 인재 채용 외에도 자사와 제휴된 노무사 등 전문가를 통해 중소 방송채널에 전문가 자문 및 업무 협조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