윕메니지먼트, 2018‘MAMA in HONGKONG’ 동반진출컨벤션 참여로 위상 높여
윕메니지먼트, 2018‘MAMA in HONGKONG’ 동반진출컨벤션 참여로 위상 높여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12.20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BTS)·엑소(EXO)·트와이스 등 인기가수 함께한 시상식과 연계
인기제품 '24K 뷰티디바이스 뷰티바&비오라' 선보여
윕메니지먼트의 '24K 뷰티디바이스 뷰티바&비오라' 제품 사진.(사진제공=윕메니지먼트)
윕메니지먼트의 '24K 뷰티디바이스 뷰티바&비오라' 제품 사진.(사진제공=윕메니지먼트)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윕메니지먼트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홍콩에서 진행된 2018 MAMA in HONGKONG - 동반진출컨벤션에 참여하며 헬스·뷰티케어 전문 수입업체로의 위상을 세웠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동반진출 지원 사업은 CJ E&M이 주관하는 대표 음악시상식 '2018 MAMA(Mnet ASIAN MUSIC AWARDS)'와 함께 진행되었으며 해외 시장 진출의 발판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해당 사업은 중화권에서 상품성 및 케이팝(K-POP), 케이뷰티(K-Beauty) 등 한류와 연계성이 높은 중소기업 제품 중 일부 기업만이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올해에는 윕메니지먼트를 포함한 총 32개 업체가 최종 선정됐다.

동반진출컨벤션 사업에 참여한 윕메니지먼트는 헬스·뷰티케어 전문 수입업체로 대표 상품으로는 고주파마사지기 뉴아, 피부관리기 뷰티디바이스 뷰티바&비오라, 눈마사지기 아우라이 등이 있다.

이중 이번 행사에는 '24K 뷰티디바이스 뷰티바&비오라'가 대표 상품으로 선정됐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뷰티디바이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윕메니지먼트가 취급하는 뷰티디바이스들 역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받은 것으로 보인다.

윕메니지먼트 관계자는 "국내외 여러 뷰티 제품들을 취급하는 유통사로써 중화권 바이어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었으며 바이어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2018 MAMA in HONGKONG 동반진출컨벤션 참여를 발판으로 해외진출의 판로 개척과 추후 제품 소싱 및 유통 방향에 대한 전반적인 검토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2018 ‘MAMA in HONGKONG’에서 진행되는 동반진출컨벤션에 윕메니지먼트의 대표상품으로 소개된 '24K 뷰티디바이스 뷰티바&비오라'는 인기 가수 에릭남이 출연한 2018 MAMA in HONGKONG K-COLLECTION 홍보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윕메니지먼트 홈페이지나 담당 관리자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