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잡, '제1회 국가경쟁력대상' 수상
인사이드잡, '제1회 국가경쟁력대상' 수상
  • 강석균 기자
  • 승인 2019.01.0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 주최
탁월한 기업가정신통한 경영성과로 국가경쟁력 제고한 기업 대상
“아웃소싱분야 생산성 향상과 완성도높은 운영 실현 공로 인정”
인사이드잡 최윤석대표(사진 뒷줄 좌에서 여덟번째)가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개최된 ‘2018 제1회 국가경쟁력대상’ 인증식에서 서비스부분 최우수기업을 수상했다.
인사이드잡 최윤석대표(사진 뒷줄 좌에서 여덟번째)가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개최된 ‘2018 제1회 국가경쟁력대상’ 인증식에서 서비스부분 최우수기업을 수상했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인적자원 전문기업 인사이드잡(대표 최윤석)는 지난달 27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개최된 ‘2018 제1회 국가경쟁력대상’ 인증식에서 서비스부분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국가경쟁력대상’은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탁월한 기업가 정신으로 경영성과를 창출하여 국가경쟁력 제고에 이바지한 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시상제도다.

이번 시상식에서 인사이드잡은 기업에 대한 사회적 소명에 맞춰 기업의 사회적 가치창출 활동 수준을 조사하는 ‘대한민국 사회적가치 우수기업(Korea Excellent Social Value Company, 이하 ESVC)'인증식도 함께 진행됐다.

올해 진행된 ESVC 조사에서는 인사이드잡 외에도 코웨이, 이브자리, 한국장학재단 등이 각 산업별 사회적가치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사회적 가치창출 활동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을 발굴, 지속성장경영의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한 목적에 따라 50개 산업군, 192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정량평가와 정성평가를 통해 각 산업군별 우수기업을 선정했다.

‘기업과 인재를 하나로!’라는 기업모토로 2003년 창립이후 15년 동안 종합HR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인사이드잡은 그 동안 새로운 기업문화 창출과 모든 아웃소싱 분야에서 혁신적인 업무향상으로 맞춤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생산성향상과 완성도 높은 운영을 실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인사이드잡 최윤석 대표는 “그동안 고객이 원하는 사회적 소명에 맞춰 사회적가치 창출에 앞장서 온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HR아웃소싱산업 선도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객사의 맞춤서비스 지원으로 고객사의 ‘only 1’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