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고주파마사지기 '뉴아(NEWA)', 렌탈로 이용하세요
가정용 고주파마사지기 '뉴아(NEWA)', 렌탈로 이용하세요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9.01.0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윕메니지먼트, AS와 고객상담 등 사후관리도 제공
고가 프리미엄 제품의 대여 서비스로 고객 이용 부담 덜어
최고급 홈케어 뷰티디바이스를 가정에서 편하게 사용 가능
가정용 고주파마사지기 '뉴아'의 키트 구성품 사진(사진제공=윕메니지먼트)
가정용 고주파마사지기 '뉴아'의 키트 구성품 사진(사진제공=윕메니지먼트)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여성과 남성을 불문하고 피부 관리와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정에서도 고급 피부관리를 받는 홈케어, 홈에스테틱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따라 가정에서 피부과나 피부 관리실을 다니는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가정용 뷰티디바이스 상품에 대한 열기도 뜨겁다.

가정용 고주파마사지기 '뉴아(NEWA)'를 유통하는 윕메니지먼트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가의 뷰티디바이스기기를 월 2만원 미만의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렌탈서비스를 제공한다.

웰릭스렌탈을 통해 이용 가능한 뉴아(NEWA) 렌탈 서비스는 저가형 제품보다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지만 구매 가격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또한 렌탈 서비스를 통해 부담없는 가격에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을 이용하고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 고객들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윕메니지먼트는 고가의 뷰티디바이스를 매달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한편, 뉴아 전담 상담팀 운영 및 렌탈 기간 동안 AS를 보장해 더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뉴아는 특허기술인 3DEEP 기술로 고주파 열에너지를 피부 속 2~3mm 깊이 진피층까지 전달하는 뷰티디바이스로, 진피층 속 콜라겐 재생촉진을 통해 눈가 주름 및 얼굴주름 개선에 탁월한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단순한 미용기기가 아닌 의료기기로 정식 허가를 받았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은 상품이다.

고객들은 이번 렌탈서비스를 통해 현재 현대백화점을 비롯하여 현대,롯데,신라 등 면세점에서 판매되는 동일 제품을 월 1만 9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대여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더해 본사에서는 렌탈제품에 대한 고객상담 및 AS도 판매 상품과 동일하게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뉴아를 사용중인 A씨는 "저렴한 홈케어 제품보다 인증받은 프리미엄 뷰티디바이스를 사용하고 싶어도 가격때문에 선뜻 구매하기가 어려웠는데, 렌탈을 통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 좋다"며 "렌탈 기간동안 효과가 만족스러워 제품 구매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여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웰릭스렌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