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코코리아, ‘민간위탁 고용서비스기관 인증’ 수여
아데코코리아, ‘민간위탁 고용서비스기관 인증’ 수여
  • 강석균 기자
  • 승인 2019.01.2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상혁 대표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의 결실”
아데코코리아가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이 개최한 ‘2018년 민간위탁 고용서비스기관 인증 수여식’에서 인증서를 수여받고 있다.
아데코코리아가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이 개최한 ‘2018년 민간위탁 고용서비스기관 인증 수여식’에서 인증서를 수여받고 있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HR솔루션 전문기업인 아데코코리아(대표 손상혁)는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이 22일 상공회의소에서 개최한 ‘2018년 민간위탁 고용서비스기관 인증 수여식’에서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고용서비스기관 인증평가’는 양적으로 크게 증가하고 있는 고용서비스 민간위탁기관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도입한 제도로 아데코코리아는 ▲준법성 ▲재정건전성 ▲기관경영과 리더십 ▲인적자원 관리 ▲물적자원 관리 ▲취업지원 서비스 운영 ▲성과평가 등 심의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이번 인증평가는 지난해 8월 공고 후 인증평가를 신청한 민간위탁 기관 282개소 대상으로, 서류심사와 현장평가를 한 후, 인증평가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171개소를 선정했다. 올해 인증평가는 4월 이후 공고를 거쳐 200개소로 예정돼 있다.

아데코코리아 손상혁 대표는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선정에 이은 이번 인증은 그간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의 결실로 본다”며 “앞으로 더욱 신뢰받는 HR솔루션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더 선진화되고 체계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데코코리아는 아데코그룹의 한국지사로 지난 2017년 서울시 취업성공패키지 업무협약 체결하고, 올해로 3년째 취업성공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년 하루동안 직무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Experience Work Day’와 청년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한달 간 CEO 체험을 할 수 있는 ’CEO for One Month’ 등 ‘Way to Work’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