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파마사지기 뉴아, 오프라인 매장 확대하며 인기 입증
고주파마사지기 뉴아, 오프라인 매장 확대하며 인기 입증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9.01.2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에비뉴 내 입점
의료기기로 인증받아 안정성 입증된 홈케어 제품
인기 홈케어 제품 고주파마사지기 '뉴아'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에비쥬 내 블루밍뷰티에 입점했다.(사진제공=윕메니지먼트)
인기 홈케어 제품 고주파마사지기 '뉴아'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에비쥬 내 블루밍뷰티에 입점했다.(사진제공=윕메니지먼트)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홈케어'가 뷰티 산업의 핵심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홈케어 상품인 고주파마사지기 '뉴아(NEWA)'의 인기도 열풍 가도를 이어가고 있다.

고주파마사지기 뉴아는 최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층 스타에비뉴 내 블루밍뷰티에 입점한 것으로 밝혀졌다. 높아지는 인기에 힘입어 오프라인 입점 매장도 넓혀진 것.

특히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의 스타에비뉴는 백화점, 호텔 등이 연결되어 쇼핑에 최적화된 위치로 평가받고 있어 다양한 뷰티·키즈·악세서리 등 각종 브랜드의 입점 열기가 높은 곳이다.

뉴아코리아 관계자는 해당 지점에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것은 뉴아 제품의 인기가 높아진 것에 대한 반증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더욱 많은 고객들이 고주파마사지기 뉴아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뉴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하길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주파마사지기 뉴아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에비뉴 외에도 현대백화점 (본점·판교점)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점), 신라면세점(서울·제주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인터넷면세점과 온라인몰을 통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고주파마사지기 '뉴아(NEWA)'는 미국 FDA를 비롯한 각국의 의료기기 및 안전인증을 획득한 전문 홈케어 제품으로, 이미 해외 뷰티 시장에서는 안정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뷰티 제품이지만 의료기기로 인증을 받아 높은 '안정성'과 전문 고주파 장비 제조업체인 Endymed사에서 제작한 최초의 홈케어 제품이라는 '전문성'이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