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취업 관련 온라인 교육과정 신설
경기도일자리재단, 취업 관련 온라인 교육과정 신설
  • 신영욱 기자
  • 승인 2019.02.1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 역량강화, 경력단절 여성 재취업 등 3개 분야 9개 과정 신설
마이크로러닝 콘텐츠 통한 학습자 몰입도 극대화 시도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최신 취업 트렌드 등 취업 지원을 위한 9개의 무료 온라인 교육을 신설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방과 후 지도사 취업과정 등 9개의 무료 온라인 교육과정을 신설했다.

[아웃소싱 타임스 신영욱 기자] 경기도가 취업 지원을 위해 온라인을 통한 새로운 교육을 시작한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온라인취업지원서비스 꿈날개에 9개의 신규 온라인 무료 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2월 13일 밝혔다.

꿈날개는 40만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경기도의 대표 취업지원 사이트로 자격증 취득, 이력서 클리닉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경기도는 꿈날개 회원들의 수요조사를 통해 4차 산업 역량강화, 경력단절 여성 재취업, 상담직군 역량강화의 3개 분야 9개 교육과정을 선정했다.

신설된 교육과정은 ▲모바일 UX·UI 디자인 입문·실무과정, ▲최신 취업 트렌드, ▲방과 후 지도사 취업과정, ▲직업상담사 실무과정 등이다.

이번에 신설된 과정들은 핵심 내용만을 담는 10분 내외 영상을 뜻하는 마이크로러닝 콘텐츠로 제작해 짧은 영상에 적응된 학습자들의 몰입도 극대화를 노렸다는 특징이 있다. 

아울러 학습자들의 효율적인 복습을 위해 매 차시 핵심 내용을 간단한 카드 뉴스로 정리해 제공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꿈날개 홈페이지 무료 회원가입을 한다면 누구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꿈날개 홈페이지 또는 학습지원센터(1600-368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