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라이프· 이유로퀴진· 아인· 윈도우드레스 등 미디어업계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액티브라이프· 이유로퀴진· 아인· 윈도우드레스 등 미디어업계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2.2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스마트스터디, 디지틀조선일보, 카카오게임즈 등도 모집
주요 미디어 기업 채용공고@미디어잡
주요 미디어 기업 채용공고@미디어잡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디자이너잡에서 취준생을 위해서 2월 3주차 핫한 채용정보를 공개했다. 캐모마일 비즈니스 앤 모어, 액티브라이프, 이유로퀴진, 아인, 윈도우드레스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캐모마일 비즈니스 앤 모어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시각디자이너이며 28일까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영어가능자, 프레젠테이션 능력우수자,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야간근무 가능자, 인근거주자를 우대한다.

■ 액티브라이프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홈페이지에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영어가능자,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인근거주자, 여성, 디자인에 대한 이해와 업무 경험, 밝고 활동적인 성향을 가진 자이다.

■ 이유로퀴진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홈페이지에서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플래시 액션스크립트 능숙자, 여성, 일러스트/HTML 사용 가능자이다.

■ 아인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즉시 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20세 이상부터 30세 이하이다.

■ 윈도우드레스에서 1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디자인 관련 전공자, 온라인 쇼핑몰 근무 경력자이다.

그 밖의 오리온(디자인/24일까지), 스마트스터디(애니메이션전직무/3월3일까지), 오산한국병원(홍보팀/4월8일까지), 범블비디자인(시각디자이너/28일까지), 디지틀조선일보(디자이너/3월15일까지), 카카오게임즈(애니메이터/28일까지), 일삼비(공간디자이너/3월17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