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 유튜브 마케팅 혁명
[신간안내] 유튜브 마케팅 혁명
  • 신영욱 기자
  • 승인 2019.03.04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억 원 이익을 창출한 유튜브 핵심 비법

[아웃소싱타임스 신영욱 기자]  한국 유튜브 컨설턴트 1인자, 일본 유튜브 컨설턴트 1인자, 프랜차이즈 컨설팅으로 잔뼈가 굵은 사업가 세 사람이 만났다.

이들이 비즈니스에서 공통적으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매체는 유튜브다. 유튜브를 통해 미래의 고객을 끌어들이고 방송 출연은 덤이다. 유튜브는 세계 1위 검색엔진인 구글의 자회사이기 때문에 구글과 검색이 연동되고 월간 사용자는 전 세계 10억 명 이상이다.

또한 최근의 비즈니스가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면서 다양한 정보를 정리해 전 세계 사람들이 접속할 수 있고 사용할 수 있는 유튜브는 비즈니스에 매우 유용하다. 이 책에서는 이러한 유튜브를 누구나 간편하고 쉽게 마케팅에 접목할 수 있도록 동영상을 보며 누구나 따라 할 수 있게 구성했다.

계정 초기 설정 방법을 파악해서 유튜브 채널을 만들고 관리하는 법을 배우며, 채널 구독 증가 비법을 통해 유튜브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유튜브 저작권 침해를 이해하고, 유튜브 상위 노출 핵심 스킬을 배울 수 있다.

마무리로 일본 유튜브 1인자 스가야 신이치의 ‘유튜브 혁명’을 통해 유튜브 마케팅 전략을 대공개한다.

이 책에서는 중소기업 경영자가 인터넷 및 소셜미디어 활용에 있어서 종종 일으키는 문제점을 체크리스트를 통해 점검하고 유튜브를 전략적으로 실천해 성공을 거둔 사례들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유튜브는 인터넷을 통한 수익 창출 매체로 가히 혁명적이다. 유튜브라는 위력적인 도구를 비즈니스에 활용해보자. 장사하지 말고 마케팅을 해보자. 정보화 시대인 지금은 어떠한 아이템도 예전처럼 오래 가지 못한다. 그렇다면 마케팅 비용을 가장 적게 쓰면서 나를 알릴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유튜브다.

이 책에서는 다른 책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유튜브 조회 수를 높일 수 있는 핵심 전략 외에도 유튜브 공략 세미나 안내, 유튜브 고객모집을 가속화시키는 방법을 담은 동영상을 QR 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유튜브 정보 교환방에서는 이 책의 저자들과 함께 유튜브 마케팅에 관해 함께 연구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독자들에게 매우 실제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가져다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