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에 대한 모든 실무] 2019년 새로운 영업마케팅 방법론 총정리 교육 3월 27~28일 진행
[영업에 대한 모든 실무] 2019년 새로운 영업마케팅 방법론 총정리 교육 3월 27~28일 진행
  • 신영욱 기자
  • 승인 2019.03.11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안서 견적서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기법 등 새로운 기법 전수
페이스북 등 각종 SNS 온라인 영업마케팅 영업실무와 보도자료 작성법 등도 공개
실전 오프라인 영업 등 다뤄..영업전략,전술과 각종 서식 및 매뉴얼도 제공
아웃소싱타임스가 2019년 새로운 영업마케팅 방법론 총정리 교육을 실시한다.
아웃소싱타임스가 2019년 새로운 영업마케팅 방법론 총정리 교육을 실시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신영욱 기자] 4차산업시대에 들어서면서 산업 융합과 공동 협업이 중요시되는 등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형태로 산업이 변모함에 따라 그에 맞는 새로운 영업과 마케팅 방법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수 많은 기업들 간의 경쟁 속에서 승패를 가르는 것은 4차산업시대의 기술과 방향을 인지하고 어떤 영업 방식과 마케팅 전략을 취하냐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해서는 지금까지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이 현재 사회를 이끌고 있는 4차산업시대의 방향성과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이에 맞는 방법을 설정할 시간이 필요하다. 이러한 중간 점검은 치열한 현실 속에서 새로운 경쟁력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에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국내 유일 아웃소싱 뉴스플랫폼 아웃소싱타임스는 지난 24년 동안 구축한 노하우와 각종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한 '2019년 새로운 영업마케팅 방법론 총정리' 교육을 진행한다

3월 27일 오전 10시부터 3월 28일 오후 6시까지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제안서‧견적서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실무, 입찰영업 방법론, 실전 오프라인 영업사례-아웃소싱 영업의 핵심분야를 중심으로 등 총 7개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제1과정 제안서‧견적서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실무에서는 ▲제안서 기획회의 및 제안서 디자인 준비 ▲제안서 제작 노하우 ▲계약서 ▲견적서(견적서의 기본구성) ▲성공적인 Presentation ▲Presentation의 흐름 ▲Program(내용)▲Skill(전달방법) ▲인품 (Personality)을 강의한다. 이 시간에는 제안의 핵심키워드 분석, 직접노무비 항목 및 법률적 요건, 간접노무비(법정지불금)항목 및 법률적 요건 등을 다루는 내용의 교육이 준비되어 있다.

제2과정 입찰영업 방법론에서는 ▲입찰준비 및 입찰통계 만들기 ▲입찰 방법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 한도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기준 산출 방법 ▲아웃소싱 분야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 한도 ▲용역 투찰 방법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이 시간에는 낙찰가 분석, 공고현황 검색 방법 및 입찰 정보 검색, 기업 신용평가 등급 산출법, 용역입찰서 작성 방법 등의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교육 1일차의 마지막 시간인 제3과정 실전 오프라인 영업사례-아웃소싱 영업의 핵심분야를 중심으로에서는 ▲세일즈 타켓 ▲비즈니스 모델 개발 ▲세일즈 도구 ▲정량적 평가 ▲정성적 평가 ▲인맥관리 ▲협상기법 ▲성공사례 ▲실패사례 ▲계약관리에 대한 다양한 사례가 포함된 강의를 실시한다.

이어서 3월 28일에 진행하는 제4과정 오프라인 영업 마케팅 핵심 노하우 구축 실무에서는 ▲경쟁우위 마케팅 ▲가치 마케팅 ▲스토리텔링 마케팅 ▲홍보 마케팅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등의 교육을 진행한다. 이 시간에는 각종 오프라인 마케팅 방법론 실행방안과 영업전략 수립 및 구축방안에 대한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제5과정에는 보도자료 작성 등 언론사 홍보 마케팅 방법론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이 시간에는 ▲언론홍보의 중요성 ▲보도자료란 ▲보도자료 작성법 ▲사진 영상 보도자료 ▲보도자료 양식 ▲보도자료 유형과 사례와 같은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제6과정에는 페이스북 등 각종 SNS 온라인 영업마케팅 영업실무를 교육한다. 이 시간에는 ▲최신 마케팅 트랜드 및 전략 수립방안 ▲SNS 마케팅의 중요성 ▲SNS 운영 사례 및 효과 ▲블로그 마케팅 등을 통한 다양한 SNS마케팅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마지막 제7과정 영업마케팅 방법론 실습에서는 영업 관련 모든 서식 및 매뉴얼 제공 및 실습을 진행한다. 이 시간에는 ▲기업의 전략 및 마케팅 시스템 ▲목표관리 매뉴얼 ▲영업계획서 ▲신규영업 개척 계획서 ▲영업관리 규정 등에 대한 내용을 교육한다.  

문의사항과 상세한 모집 내용은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교육을 준비한 담당자는 "신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영업과 마케팅 방법은 선택이 아닌 필수 요소"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새로운 영업 마케팅 방법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