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기술품질원·한국표준협회·한국시설안전공단 등 채용정보
국방기술품질원·한국표준협회·한국시설안전공단 등 채용정보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3.1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관객관리직·실버직·행정·기술·건축·사무행정
신분은 정규직·무기직·기간제 등 다양하므로 확인필요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모집요강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모집요강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취업포털 커리어가 국방기술품질원, 한국표준협회, 대구시설공단, 한국시설안전공단,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국방기술품질원은 2019년 상반기 무기직·기간제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채용 형태별로 상이하며, 모집인원은 ▲무기직(고용직) 1명 ▲기간제(연구직 12명, 관리직 1명, 기술직 4명, 고용직 7명) 24명 총 25명이다. 무기직의 경우 임용예정일(2019년 4월) 기준 정년 만 61세 미만자, 기간제는 응시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이달 19일(화) 15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표준협회가 2019년 상반기 정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서비스품질 CS사업 ▲인사노무 컨설팅사업 ▲스마트공장 컨설팅사업 ▲국제인증 교육사업이다. 공인영업시험성적 또는 공인중국어시험성적 소지자 가운데 4년제 대학 기졸업 및 2019년 8월 졸업 예정자 이상만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 경력·자격·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1일(목) 18시까지 협회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구시설공단은 제1회 고객관리직 및 실버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고객관리직(도로관리원, 주차관리원, 나드리콜운전원, 강사, 교관, 안전관리원, 정빙원, 승강장관리원) 35명 ▲실버직(수목관리원, 시설관리원, 경비원, 미화원, 환경정비원) 22명 총 57명이다. 연령 및 거주지 기준을 충족하고 직렬별 자격 요건에 해당하는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원서 접수는 이달 28일(목) 18시까지 공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시설안전공단이 2019년도 신입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행정(법) 4명 ▲기술(토목 31명, 건축 15명, 기계 3명, 전기 1명, 강재비파괴 1명) 51명 ▲연구(토목 2명, 전산 1명) 3명 총 58명이다. 별도의 자격요건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경력·자격·연령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최종 합격자는 7월 1일(월) 임용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2일(금) 14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은 2019년도 건축분야 직원을 모집한다. 정규직 4급 1명 채용 건으로 건축물 구축, 종합 유지관리 등 캠퍼스시설 관리 업무를 맡게 된다. 건축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및 관련분야 자격증 취득 후 11년 이상 해당분야 경력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인성검사 및 면접시험을 거치며, 4월 17일(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응시원서는 이달 21일(목) 18시까지 방문·우편접수만 가능하다.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자회사가 일반직 직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사무와 업무지원이다. 사무는 경영기획, 재무/회계, 인사/노무, 총무, 계약 등 4명을 모집하고 업무지원은 문서편집 및 디자인, 행사 및 홍보 지원, 영문에디터 및 번역, 전산장비 관리(원자력 시뮬레이터 관리) 등 4명(채용분야별 1명)을 모집한다.

원서접수-서류심사-필기(인적성 검사)-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자를 발표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시 원서는 이달 20일(수) 18시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