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아이투아이·BNSMEDIA,C&C·a알트 일레븐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우리은행·아이투아이·BNSMEDIA,C&C·a알트 일레븐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3.1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아나운서, PD, AD, 영상촬영, 2D 모션그래퍼, 외신보조부문 기자 등
미디어잡 채용속보
미디어잡 채용속보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매스컴, 방송전문 취업포털사이트 미디어잡에서 취준생들을 위한 미디어분야 채용속보를 19일 발표했다. 우리은행, 아이투아이, BNSMEDIA, C&C(씨앤씨), a알트 일레븐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우리은행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아나운서이며 3월 24일(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와 뉴스 리딩 영상, 경력증명서이고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2차 실기전형 ▲3차 실기전형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영상방송 프로그램 진행경력 2년 이상이다.

■ 아이투아이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출팀 사내방송 PD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2차실무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FCPX 능숙하게 사용 가능자, 사내방송 제작 경험자이다.

■ BNSMEDIA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SBS플러스 신규 예능 프로그램 PD, AD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 C&C(씨앤씨)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촬영 및 편집/(AD)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이며 경력자의 경우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조건은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MAC/편집 능숙자, 인근거주자, 운전가능자, 차량소지자, Final Cut Pro X, Premiere Pro CC, After Effects 사용 가능자이다.

■ a알트 일레븐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2D 모션그래퍼 / 영상 촬영 감독 경력자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다.

그 밖에도 연합인포맥스(국제뉴스 외신보조부문 기자 채용/3월 31일까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영상팀 채용/5월 17일까지), 웍스아웃(포토그래퍼 채용/3월 24일까지), 스튜디오앤뉴(매니지먼트사업부 매니저/3월 23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