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코그룹, '한달간의 CEO 인턴' 참가자 내달 16일까지 모집
아데코그룹, '한달간의 CEO 인턴' 참가자 내달 16일까지 모집
  • 강석균 기자
  • 승인 2019.03.2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취업준비생 대상 ‘CEO for One Month’ 마련
한 달간 인턴 CEO 경험 통해 글로벌비즈니스 이해
47개국 최종우승자는 스위스 본사 CEO와 근무기회
아데코그룹은 청년 취업준비생을 위해 한달간 인턴 CEO 경험을 할 수 있는‘CEO for One Month’를 마련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데코그룹은 청년 취업준비생을 위해 한달간 인턴 CEO 경험을 할 수 있는‘CEO for One Month’를 마련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글로벌 HR기업 아데코그룹은 경험부족으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 취업준비생을 위해 한달간 인턴 CEO 경험을 통한 글로벌기업의 비즈니스 이해를 돕는 ‘CEO for One Month’를 마련하고 다음달 1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47개국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의 최종 우승자는 스위스 본사에서 근무기회도 제공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CEO for One Month는 차세대 리더를 위한 인생일대의 기회라는 취지로 만들어진 아데코그룹재단 고유의 청년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이 인턴십은 아데코그룹 각국 CEO와 함께 업무시간을 함께하며 실제 직장에서 일어나는 모든 비즈니스를 경험하도록 돕고 이 경험을 통해 지원자의 취업을 돕는다.

지난해 아데코코리아 CEO for One Month로 선발된 홍주평씨(27세)는 “CEO for One Month 경험을 통해 학교 수업에서는 배울 수 없던 것들을 배웠다. 스펙을 떠나 글로벌 기업의 사업이 어떤 식으로 경영되는 지 알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데코코리아 손상혁 대표는 “CEO for One Month는 지원자들이 다양한 비즈니스 경험을 하고 사회생활을 배울 수 있는 효과적인 프로그램”이라며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도 아데코와 인연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데 2017년 인턴 CEO인 김지선 사원은 현재 아데코그룹 호주지사에 채용돼 근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서류 접수중인 CEO for One Month는 공식페이지(www.ceofor1month.com)를 통해 4월 16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접수 마감 이후 면접전형을 진행하고, 최종 선발된 CEO FOR 1 MONTH는 7월 한달 간 아데코코리아 서울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이후 47개국 47명의 CEO FOR ONE MONTH 중 최종 1인을 선발해 아데코그룹 스위스 본사에서 알렌 디하즈 회장과 한 달 간 근무하게 된다.

한편 아데코그룹은 스위스에 본사를 둔 ‘HR Solution Provider’ 기업으로 지난해 일하기 좋은 직장 5위에 선정된 포춘지 선정 500대 글로벌 기업으로 글로벌 기업에서의 경험을 희망하는 청년층에게는 좋은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