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비협회, 남광개발 남길석 대표 신임 중앙회장으로 선임
한국경비협회, 남광개발 남길석 대표 신임 중앙회장으로 선임
  • 신영욱 기자
  • 승인 2019.03.25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경비협회 제 19대 중앙회장 이·취임식 3월 22일 개최
"업계 어려움 극복하기 위해 협회가 하나 될 수 있도록 앞장설 것"
한국경비협회 19대 중앙회장으로 선임된 남길석 신임 중앙회장이 취임식을 갖고있다.
한국경비협회 19대 중앙회장으로 선임된 남길석 신임 중앙회장이 취임식을 갖고있다.

[아웃소싱타임스 신영욱 기자]한국경비협회는 3월 22일 신임 중앙회장 선임을 통해 새 시대의 개막을 알렸다. 신임 중앙회장에는 남길석 남광개발 대표가 선임됐다.

사단법인 한국경비협회는 3월 22일 11시 서울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제 19대 중앙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취임식에는 협회 고문, 여러 회원사 대표, 각종 유관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해 남길석 중앙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새롭게 지휘자가 된 남길석 신임 중앙회장은 취임사에서 "현 정부들어 겪고있는 경비시장 축소라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협회가 하나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며 "그동안 분쟁의 원인이던 불합리한 선거제를 개선하고 분야별 특별 운영회를 구성해 보다 많은 회원사들이 중앙회 운영에 참여할 수 있도록해 함께하는 열린중앙회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비정규직의 정규화 전환 정책으로 경비시장이 축소화 되고 있는 상황에서 업계의 어려움을 협회 단합을 통해 돌파하겠다는 뜻을 내비친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그는 "국회에서 각 대학교수, 학자 등 전문가들을 초청한 세미나를 개최해 업계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경비업 발전을 위한 정책과 지원 마련에도 힘쓰겠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