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c뉴스·법률방송·엠엔피·에디토스·아이피지박스 등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
ybc뉴스·법률방송·엠엔피·에디토스·아이피지박스 등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4.0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리포터, 방송기자, CG 경력자, 예능편집, PD, 촬영감독 등
4월 첫주 미디어잡 채용속보
4월 첫주 미디어잡 채용속보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미디어잡에서 취준생들을 위한 미디어분야 채용속보를 발표했다. 와이비씨(ybc)뉴스, 법률방송, 엠엔피, 에디토스, 한국방송뉴스통신사, 아이피지박스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와이비씨(ybc)뉴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리포터, 방송취재기자, 방송카메라, 제작 AD, 구성작가, 동영상 편집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고 경력자의 경우 경력기술서와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실기시험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며 리포터의 경우 실기시험 이후 오디션 및 음성테스트가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의 1년 이상이다.

■ 법률방송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방송 · 온라인 경력기자이며 4월 7일(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임원면접 ▲2차실무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방송·온라인 기자 모두 경력 2년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법학 전공자, 영상편집 가능자, SNS 능통자이다.

■ 엠엔피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2D,3D CG 경력자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Aftereffect를 중상급으로 다루는 자, 3D 중급으로 다루는 자, 프리미어 편집 기본, 간단한 촬영보조 가능한 자이다.

■ 에디토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예능편집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 한국방송뉴스통신사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아나운서와 편집기자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이다. 전형절차는 ㅍ서류전형 ▲1차 면접 ㅍ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 아이피지박스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제작 PD, 촬영감독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5년 이상이다.

그 밖에도 차앤유(유튜브 콘텐츠 PD채용/채용시까지), MJ플렉스(온/오프라인 광고마케터 채용/4월 17일까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영상팀 채용/5월 17일까지), 전자신문인터넷(디지털 마케팅 카피라이터 채용/채용시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