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블록체인스타트업협회-디센트레, 스타트업 사업설명회 지원
한국블록체인스타트업협회-디센트레, 스타트업 사업설명회 지원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9.04.0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사에 사업 설명회 장소 대관 및 진행 대행
4차 산업혁명 시대, 블록체인 스타트업 기업 활성화 기여
사진 (좌)한국블록체인스타트업협회 신근영 회장 (우)디센트레 이동혁 대표
사진 (좌)한국블록체인스타트업협회 신근영 회장 (우)디센트레 이동혁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180여개 블록체인 스타트업의 협력체인 사단법인 한국블록체인스타트업협회가 디센트레 블록체인 카페와 스타트업 밋업 및 관련 행사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블록체인스타트업협회와 디센트레는 이와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디센트레카페 밋업 및 행사 지원 협약식'을 4월 1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스타트업의 사업 계획 발표 및 소비자 동향 파악 등의 경영 활동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된 것으로, 블록체인스타트업협회는 회원사들에게 사업설명회 장소 및 제반 부대 시설을 일괄 지원하는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를 통해 그동안 스타트업의 사업 발표회 준비시 발생했던 전문적인 공간 확보와 진행 업무에 대한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기업들이 본연의 사업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신근영 회장은 "사실 그동안 스타트업들은 다양한 사업 설명회를 해야 하는데 적당한 장소 선택에 많은 어려움을 겪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협회 차원에서 장소 및 진행 전반에 걸쳐 일괄 지원을 함으로써 본연의 비즈니스 개발에 전념토록 하는 기회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디센트레의 이동혁 대표의 열린 비즈니스 감각으로 이렇게 좋은 장소를 파격적으로 지원해 주어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협회와 협약을 맺은 디센트레는 블록체인 스타트업들의 비즈니스 모델 정착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블록체인 전문 카페'다. 디센트레는 암호화폐 전용 ATM, 음료 및 물품 구입시 암호화폐 사용 방식으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