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아이티, HR의 혁신 'AI 채용솔루션' 체험 세미나 성료
마이다스아이티, HR의 혁신 'AI 채용솔루션' 체험 세미나 성료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9.04.0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담당자 100여명과 HR 네트워킹 조성
inAIR, 인공지능 접목한 혁신 채용시스템 소개
마이다스아이티가 주최한 inAIR Experience에 참석해 AI채용을 경험 중인 참석자들의 모습.
마이다스아이티가 주최한 inAIR Experience에 참석해 AI채용을 경험 중인 참석자들의 모습.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마이다스아이티가 지난 4월 4일 서울 강남 메리츠타워에서 진행된 AI 채용 솔루션 체험 세미나 'inAIR Experience Day'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세미나에서 마이다스아이티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는 채용 시스템을 소개하며 인사담당자 100여명과 HR 네트워킹을 갖는 자리를 마련했다.

inAIR Experience Day는 HR의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 중인 채용에 적용하는 인공지능(AI)를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세미나에 참여한 이들에게 실제 AI 채용 프로그램의 일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세미나에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HR 인사담당자가 방문해 실제 지원자 입장에서 AI 온라인 면접을 체험하였으며 면접과 채용 전용 홈페이지 생성을 지원하는 채용플랫폼을 경험하였다.

특히 앞서 진행된 국내 최대 규모 HR-TECH 컨퍼러스 HRevolution 2019에 이어 연이은 행사에도 관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4차 산업과 새로운 채용 시스템에 대한 업계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후문

세미나에 참석한 모 기업의 인사담당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AI채용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었다. 기존에 도입하고 있는 인적성이나 다른 채용 시스템과 차이를 비교하고 실효성있는 인재채용을 구상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다스아이티 관계자는 "inAIR Experience Day에 참여한 인사 담당자분들이  마이다스아이티 HR 솔루션을 직접 경험하고 다가오는 2019년 상반기 채용을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마이다스아이티는 향후에도 HR 담당자를 위한 다양한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며, 업계 혁신을 이끌기 위해 선도적인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지난 주 마무리 된 inAIR Experience Day 세미나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마이다스아이티 웹솔루션사업그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