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컨설팅, 싱가폴 기업과 협약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바인컨설팅, 싱가폴 기업과 협약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9.04.12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폴 내 다국적 써치펌 Alphasearch와 비즈니스 협약 체결
해외 고용·취업 지원 "글로벌 채용 시장의 가교 역할할 것"
바인컨설팅이 싱가폴 현지 써치펌 기업인 Alphasearch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바인컨설팅)
바인컨설팅이 싱가폴 현지 써치펌 기업인 Alphasearch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바인컨설팅)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국내 헤드헌팅·써치펌 전문 기업 '바인컨설팅'이 글로벌 써치펌 기업으로 발돋움한다. 바인컨설팅은 싱가폴 써치펌 기업과 업무협약을 통해 우수한 인력 확보에 나선다.

바인컨설팅은 지난 4월 1일 싱가폴에 위치한 파크뷰스퀘어(Park view Square)에서 다국적 써치펌 기업 Alphasearch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양국의 우수 인재와 기업 채용 정보를 공유를 통해 국내 글로벌 채용 시장 확대를 목적으로 이뤄졌다.

바인컨설팅 권장욱 대표는 "국내 고용시장이 위축되면서 우수 인재들의 해외 취업 욕구가 높아지고 있고, 해외에서도 우리나라 경력직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Alphasearch와 협약을 통해 해외의 우수한 기업 채용 정보를 국내 구직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바인컨설팅과 협약을 체결한 Alphasearch는 싱가폴과 아시아를 넘어 북아메리카, 인도, UAE 등의 지역에서 활동을 확장 중인 다국적 써치펌 기업이다. 해당 기업은 엔지니어링, 금융, 회계, 부동산, 영업 등 상공업 전반에 걸쳐 운영되는 기업에 팀 구축과 전문지식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써치펌 기업인 Alphasearch와의 협약을 통해 국내에서 다수의 외국 지사의 헤드헌팅 및 팀 컨설팅 경험을 가진 바인컨설팅도 본격적인 글로벌 채용 시장에 뛰어든 것으로 평가된다.

향후 바인컨설팅은 외국계 기업을 경험한 이력이 있는 전문 컨설턴트들을 통해 글로벌 채용의 가교 역할을 하게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