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아임스타즈, 콘텐츠 신규 오픈… 판로지원 경쟁력 강화
중소기업유통센터 아임스타즈, 콘텐츠 신규 오픈… 판로지원 경쟁력 강화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4.1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가 중소기업 대상 자문 및 컨설팅 제공
동영상 통해 중소기업 제품 홍보 및 실시간 가격 정보도 제공
중소기업 직접 제작한 홍보영상도 플랫폼 통해 공유가능
아임스타즈 홍보 콘텐츠 화면
아임스타즈 홍보 콘텐츠 화면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판로지원 통합유통플랫폼 ‘아임스타즈’는 중소기업의 유통판로 확대를 위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문가가 직접 중소기업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조언을 해주는 기능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통해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능, 실시간 가격 정보를 제공하는 기능 등을 신규 제공한다.

전문가 자문 기능은 중소기업이 법률, 특허디자인 등 궁금한 점을 아임스타즈에 등록하면 해당 분야 자격증 등을 보유한 전문가가 직접 답변을 달아주는 기능이다. 이는 중소기업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맞춤형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중소기업이 직접 제작한 동영상이나 관련된 홍보영상을 아임스타즈에 등록·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며 아임스타즈에서 상품 정보 검색 시 다나와 가격 비교 정보를 실시간으로 연동하여 최저 가격을 조회할 수 있는 가격비교 기능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우수 전문 전시회 정보를 제공하고 상담회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는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서비스도 곧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중소기업과 유통 MD, 전시주최자 상호 간에 자유롭게 상담회를 매칭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한 시스템인 ‘아임스타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경영, 유통, 마케팅 등 중소기업 지원 통합플랫폼으로 발돋움하려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