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중앙교육·언프레임·농민신문사·에이플스토리 신입 및 경력모집
EBS·중앙교육·언프레임·농민신문사·에이플스토리 신입 및 경력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4.2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영상 편집자, 조연출, 편집 기자, PD, 보도미술 등 다양
미디어잡 채용속보
미디어잡 채용속보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미디어잡에서 미래의 언론·방송인을 꿈꾸는 취준생들을 위해 미디어분야 채용속보를 23일 발표했다. EBS, 중앙교육, 명신방호실업, 언프레임, 농민신문사, 에이플스토리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EBS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홍보부 프리랜서 영상 편집자이며 4월 25일(목)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포트폴리오, 경력증명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 중앙교육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온라인 교육컨텐츠 촬영 및 편집이며 5월 1일(수)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임원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 명신방호실업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다큐시선> 조연출 2명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경력기술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FCP(파이널컷, 프리미어, 에디우스 포함) 사용가능자이다.

■ 언프레임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편집, 2D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1차면접 ▲ 2차실무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MAC/편집 능숙자이다.

■ 농민신문사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편집 기자이며 4월 25일(목)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 에이플스토리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KBS1TV <동행> 피디, SBS정보프로 PD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이력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KBS1TV <동행> PD의 경우 경력 7년 이상, SBS정보프로 PD의 경우 경력 4년 이상이다.

그 밖에도 재단법인 국악방송(마케팅, 영상PD, 영상기술/5월 6일까지), 그린웹서비스(네이버 스포츠중계 영상편집/4월 28일까지), 엠비엔미디어텍(영상편집, 보도미술, 경영지원/4월 25일까지), 피앤에프위너스(제작팀 연출 PD/채용시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