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피의 법칙' 윤소이, 고주파마사지기 뉴아(NEWA) 꿀템 추천
'뷰피의 법칙' 윤소이, 고주파마사지기 뉴아(NEWA) 꿀템 추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9.05.03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Mhz 고주파를 진피층까지 손실 없이 전달
어댑터 연결 방식으로 동일한 열 출력 제공..의료기기로 등록
네이버 TV 뷰피의 법칙에서 배우 '윤소이'가 뷰이 아이템으로 뉴아를 소개했다.(사진제공=윕메니지먼트)
네이버 TV 뷰피의 법칙에서 배우 '윤소이'가 뷰이 아이템으로 뉴아를 소개했다.(사진제공=윕메니지먼트)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뷰피의 법칙에 출연 중인 배우 윤소이가 윕메니지먼트의 고주파 마사지기 뉴아(NEWA)를 탄력 증진 아이템으로 소개해 화제다.

네이버 TV '뷰피의 법칙'을 통해 탄력 증진을 위한 뷰티템으로 뉴아를 추천한 것. 윤소이의 추천을 받은 뉴아(NEWA)는 1Mhz 고주파를 진피층까지 손실 없이 전달하는 100% 고주파 출력 디바이스로 콜라겐을 재생시켜 주름 개선 및 탄력 증진을 돕는 의료기기다.

방송에서 윤소이는 "뉴아는 미용 기기 등록이 아닌 '의료용 기기'로 등록된 제품이라 믿고 사용하게 됐다"며 뉴아를 접한 계기를 밝혔다. 윤소이가 추천한 뉴아의 강점은 ▲편안함 ▲가벼움 ▲빠름이다. 그는 "가볍고 그립감이 좋아 즐겨 사용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다른 제품과 달리 어댑터 연결식으로 동일한 출력을 통해 동일한 열이 전달 돼 밸런스 있는 관리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고주파가 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다고 들었는데, 지방으로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뉴아 사용을 통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다"며 "뉴아를 통해 지속적인 관리를 받고 난 후 메이크업이 더 잘 되는 것 같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현재 윕메니지먼트는 뉴아코리아 사이트 리뉴얼 행사를 진행 중이다. 지금 뉴아코리아를 통해 제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적용된 가격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사은품 증정까지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