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접수시작.. 6월 14일 마감
'제24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접수시작.. 6월 14일 마감
  • 신영욱 기자
  • 승인 2019.05.0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 비은행 예금 취급기관 및 기타 금융지원기관, 기관 및 소속 임‧직원 대상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등 총80점 내외 수여 계획
중소벤처기업부가 중소기업의 금융지원에 기여한 유공자 및 기관 등을 대상으로 한 포상을 진행한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중소기업의 금융지원에 기여한 유공자 및 기관 등을 대상으로 한 포상을 진행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신영욱 기자]중소벤처기업부가 중소기업의 성장과 애로해결에 기여한 기관 및 유공자 발굴을 시작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중소벤처기업의 금융지원에 기여한 유공자 및 기관 등을 대상으로 한 포상 신청‧접수를 6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상은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금융위원회위원장 표창 등 총80점 내외로 수여할 계획이다. 포상규모는 오는 9월중 확정되며 수여는 오는 11월중에 ‘제24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 시상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은 은행, 비은행예금취급기관 및 기타 금융지원기관의 종사자와 기관으로 금융지원을 통해 중소벤처기업 성장에 기여한 금융지원 기여도가 높은 유공기관과 유공자를 발굴‧포상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포상은 적극적 소통으로 기업 애로해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한 현장중심의 유공자 포상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아울러 묵묵히 헌신하는 숨어있는 유공자의 발굴‧포상을 위해 금융지원을 받은 기업과 국민이 직접 대상자를 추천하는 ‘국민추천제’ 접수도 실시할 계획이다.

포상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각 기관별 본점에 신청‧접수하고 각 기관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에 일괄 신청‧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중소벤처기업부와 대한민국 상훈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