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에코마케팅·98도씨·아리에뜨·메이킹북스토리·모스테입스 인재 모집
신세계인터내셔날·에코마케팅·98도씨·아리에뜨·메이킹북스토리·모스테입스 인재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5.1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스타일/그래픽디자이너, 광고디자이너, 사진보정 웹디자이너 등 다양
디자이너잡 채용정보
디자이너잡 채용정보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에서 무더운 날씨 속에도 다양한 디자인 분야로 진출하기 위해 공부하는 취준생을 위해 5월 3주차 채용정보를 공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코마케팅, 98도씨, 아리에뜨, 메이킹북스토리, 모스테입스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스타일/그래픽디자이너이며 5월 17일(금)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공인영어회화자격증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적성검사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 에코마케팅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광고디자이너이며 5월 17일(금)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 인터뷰, 실기테스트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Adobe Photoshop/Illustrator 중급 활용 가능한 자이며 우대사항은 디지털 광고 디자인에 대한 이해가 있는 자이다.

■ 98도씨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진보정 웹디자이너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포토샵, 일러스트 사용자이며 우대사항은 디자인학과 전공자, 관련업종 1년이상 경력자이다.

■ 아리에뜨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조판, 편집, 그래픽 디자이너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 메이킹북스토리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편집/인쇄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1년 이상이다.

■ 모스테입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애니메이션 디자이너이며 5월 21일(화)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경력직의 경우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애니메이션 제작 및 글로벌 콘텐츠 트렌드에 대한 이해가 높은 자, Illustrator 등 디자인 관련 툴에 능숙한 자이며 우대사항은 북미, 카툰 스타일의 아트웍 감성이나 작업에 능숙한 자이다.

그 밖의 에코팩토리(영상촬영편집, 쇼핑몰웹디자인, 포토그래퍼/5월 24일까지), 코오롱인더스트리(디지털 컨텐츠 부문 스타일리스트/5월 24일까지), 유시스커뮤니케이션(디자이너/5월 29일까지), 시월(디자이너/채용시까지), 네오팩토리(모바일 악세사리 제품 디자이너/6월 7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