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기 인재파견지도사 합격자 기본교육 및 수료식 성료
제16기 인재파견지도사 합격자 기본교육 및 수료식 성료
  • 신영욱 기자
  • 승인 2019.05.31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6기 인재파견지도사 합격자 기본교육 및 수료식 5월 29일 개최
소양교육과 함께 합격증서, 자격증 수여
인재파견지도사 16기 임원진 선출
제16회 인재파견지도사 자격시험 합격자 소양교육이 지난 29일 아웃소싱타임스 본사 교육장에서 개최됐다.
제16회 인재파견지도사 자격시험 합격자 소양교육이 지난 29일 아웃소싱타임스 본사 교육장에서 개최됐다.

[아웃소싱타임스 신영욱 기자]'제16기 인재파견지도사 합격자 기본교육 및 수료식'이 5월 29일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지난 5월 18일 치루어진 '제16회 인재파견지도사 시험'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인재파견지도사로서 갖춰야 할 기본 소양에 대한 교육과 함께 합격증서 및 자격증 수여가 진행됐다.

김용관 아웃소싱타임스 대표는 축사에 이어 인재파견지도사 자격운영규정 안내 및 역할과 사명을 주제로 강의했다.

수료식에서는 16회 자격시험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한 정혜송(제이앤비컨설팅) 씨에 대한 시상도 이루어졌다. 

아울러 인재파견지도사 16기의 임원진을 선출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회장에는 16회 시험의 수석을 차지한 제이앤비컨설팅의 정혜송 씨가 선출됐다. 

부회장에는 윌앤비전 황보국평 씨가, 총무에는 제이앤비컨설팅의 김효원 씨가, 감사로는 우호성 씨가 선출됐다.

이날 행사는 임원진 선출 이후 진행된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16기 합격자들 간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