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웃소싱 엑스퍼트(Outsourcing Expert)'를 찾습니다..아웃소싱 전문가 선정 인증 진행
'2019 아웃소싱 엑스퍼트(Outsourcing Expert)'를 찾습니다..아웃소싱 전문가 선정 인증 진행
  • 신영욱 기자
  • 승인 2019.06.05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기업 최고경영자, 대표이사, CEO, 임원, 기타 전문성 인정받는 임직원 대상 인증 진행
아웃소싱 시장 영향력, 산업발전 기여도 등의 항목에 대한 종합평가 통한 선정 실시
아웃소싱 전문가를 선정하는 아웃소싱 엑스퍼트 인증 참여자 모집이 6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아웃소싱 전문가를 선정하는 아웃소싱 엑스퍼트 인증 참여자 모집이 6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아웃소싱타임스 신영욱 기자]현대사회는 전문화의 시대이다. 이른바 스페셜리스트(specialist) 불리우는 전문가의 가치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대인 것이다. 이는 발전을 위해서는 반드시 전문가가 있어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아웃소싱업계 역시 마찬가지이다. 

각자의 위치에서 헌신과 노력을 다한 전문가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아웃소싱산업이 있을 수 있다는 사실에 이견을 제시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여러 종사자들의 노력과 투자가 있었기에 현재의 아웃소싱산업이 있는 것이다. 이에 4차산업을 선도하는 국내 유일 아웃소싱 뉴스플랫폼 아웃소싱타임스에서 이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한 '아웃소싱 엑스퍼트' 인증을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19일까지다. 

아웃소싱 엑스퍼트는 우리나라 아웃소싱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자세와 노력으로 아웃소싱 산업의 질을 한 층 높여 가고 있는 아웃소싱기업 최고경영자 및 임원 선정하는 인증제도이다. 선정은 사업운영 평가, 시장 영향력, 산업 발전에 대한 기여도, 동종업계 평판, 활용기업 설문 등을 토대로 관련 전문가·기자·컨설턴트의 추천으로 이루어진다.

인증 대상은 아웃소싱기업 최고경영자, 대표이사, CEO, 임원, 기타 전문성을 인정받는 임직원이다. 대상 업종은 ▲근로자파견 ▲콜센터(컨택센터) ▲텔레마케팅 ▲물류 ▲유통·판매·판촉 ▲빌딩관리 ▲경비·청소 ▲시설관리 ▲생산도급 ▲헤드헌팅·채용대행 ▲웹리크루팅 ▲인사·노무컨설팅 ▲경영컨설팅 ▲산업교육 ▲아웃플레이스먼트(재취업지원서비스/전직지원서비스) ▲사무도급 ▲총무·복리후생 ▲정보시스템 ▲고용서비스 등 정부지원사업 외 신규 아웃소싱분야이다.

인증 진행 간에는 운영·종사 사업체평가, 아웃소싱 시장 영향력, 산업발전 기여도, 동종업계 평판, 활용기업 설문 등의 항목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통한 선정이 이루어진다.

아웃소싱 엑스퍼트 상패
아웃소싱 엑스퍼트 인증패

선정된 이들에게는 인증서와 엠블렘 파일, 인증패가 수여됨과 동시에 ▲뉴스포털 사이트 검색 시 아웃소싱 엑스퍼트로 노출 ▲산업통상자원부·중소기업청 아웃소싱 엑스퍼트 위촉 ▲아웃소싱기업연감에 아웃소싱 엑스퍼트 등록 등 전문가로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문의사항과 상세한 모집 내용은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아웃소싱 엑스퍼트 인증 진행 담당자는 "업계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달려오신 분들의 노력을 기리기 위해 인증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인증이 업계를 위해 노력하는 분들의 수고를 보다 많은 이들에게 알리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