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절대 가치 구현하는 전문기업 동양EMS
고객만족 절대 가치 구현하는 전문기업 동양EMS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9.06.0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한국 HR서비스 10대 대표기업]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문화가 원동력

 

동양EMS는 고객기업과의 상생을 통한 고객기업 가치극대화를 위해 2003년에 설립한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현재 고객기업의 100여개 사업장에서 4,500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동양EMS는 현장의 직원들과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 행복기업”이라는 경영목표와 비전을 공유하며 고객기업성공(Customer Success)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고객을 즐겁고 기쁘고 편안하게 하는 기업 ▲고객과 함께 신바람 나게 일하는 기업 ▲고객과 함께 성공하는 기업을 목표로 삼고 있다.

동양EMS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목표와 비전을 추구하면서 고객사와의 성공적인 상생모델을 지속적으로 창출하여 고객사의 발전에 밀알이 되고자 노력 중이다.

▲백화점 서비스(캐셔·안내·지원서비스 등) ▲고객만족센터 운영 및 구축사업(금융권·인터넷&홈쇼핑·택배·방송 등) ▲캐터링 사업 ▲업무지원(사무·운전·병원서비스지원) 등에서 강점을 나타내고 있는 동양EMS는 15년 동안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을 계속해왔다. 성장과 발전의 밑바탕에는 현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로사항에 대한 신속한 해결이 자리 잡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할 수 있도록 핵심역량기법과 전문적인 인성검사에 근거한 채용을 통해 검증된 인재 선발에 집중하며 체계적인 전문교육과 관리자교육으로 핵심 역량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또, 우수사원 해외연수 및 포상을 통한 동기부여 강화 및 자기개발을 지원하고 신바람나는 기업문화 구축을 위해 멘토링, 캔미팅 등 내부 직원 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도모한다.

아울러 각종 문화활동과 자발적인 동호회 활동을 통한 즐거운 직장분위기 등을 제공하며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문화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동양EMS는 업무 스트레스를 받는 직원들을 위해 정신 건강 회복을 위한 힐링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전문 상담사와의 연계를 통한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다.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웃음 치료를 진행하며 사람을 위한 기업이라는 원칙을 지켜가고 있는 것. 

전대길 대표
전대길 대표

“직원은 수단이 아니다” 동양EMS 전대길 대표가 지닌 철칙이다. 이와 같은 철칙에 따라 직원을 진심으로 존중하고 섬기는 분위기 속에 형성된 상호 존중과 소통이 넘치는 기업 분위기는 고객사와 강력한 신뢰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