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트레이딩·호텔롯데·엘베스트·매니지먼트오름·제이알미디어·아이코닉스 신입 및 경력 모집
아마존트레이딩·호텔롯데·엘베스트·매니지먼트오름·제이알미디어·아이코닉스 신입 및 경력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6.1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쇼핑몰 마케터, 매니져, PD, 촬영, 디자이너 등 다양
호텔롯데 등 채용공고
호텔롯데 등 채용공고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미디어잡에서 다가오는 휴가시즌에도 미래의 언론, 방송인을 꿈꾸며 공부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미디어분야 채용속보를 발표했다. 아마존트레이딩(amazontrading), 호텔롯데, 엘베스트, 매니지먼트오름, 제이알미디어, 아이코닉스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아마존트레이딩(amazontrading)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온라인 쇼핑몰 마케터이며 6월 27일(목)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의 경우 자사몰 운영 및 관리 경험 및 마케팅 홍보 업무 지식 보유 경력 1년 이상이다. 우대사항은 퍼포먼스 마케팅팀 경험이 있는 자, 인하우스 마케팅 업무 경력자이다.

■호텔롯데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공연기획, 무대기사(음향), 컨텐츠관리이며 6월 15일(토)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공연기획의 경우 경력 3년 이상, 무대기사(음향), 컨텐츠관리는 경력 1년 이상이다.

■ 엘베스트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CW(카피라이터)이며 6월 30일(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1~2년 내외이며 우대사항은 광고대행사 CW 근무 경험자이다.

■ 매니지먼트오름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드라마/영화 배우 매니저이며 6월 14일(금)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실무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유관업무 경력자이다.

■ 제이알미디어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모션그래픽 / 방송자막디자인 / 영상편집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직의 경우 경력 1년 이상이며, 시각디자인, 영상·예술 전공자이다.

■ 아이코닉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뽀로로, 타요> 애니메이션 콘텐츠 기획 PD / 시나리오 작가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 이력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2차실무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1개 이상의 상업 콘텐츠 기획, 시나리오 집필에 참여한 경험자이다.

그 밖의 SPOTV(스포츠 현장중계카메라/채용시까지), MBN(촬영보조/채용시까지), KBS미디어(프로그램 재편집&재가공/6월 10일까지), JTBC미디어텍(영상취재팀 촬영보조/채용시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