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카카오게임즈·해커스어학원·좋은번호·웨버 샌드윅·마노모스 신입 및 경력 채용
GS리테일·카카오게임즈·해커스어학원·좋은번호·웨버 샌드윅·마노모스 신입 및 경력 채용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6.2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CG, 그래픽디자이너, 뉴발란스 디자이너, 편집 디자이너 등 다양
이랜드 그룹 등 채용공고 모음
이랜드 그룹 등 채용공고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디자이너잡(designerjob)에서 디자인 채용정보를 26일에 공개했다. 이랜드그룹, 채널A, 예일기획, 게임올로지, 지앤에이커뮤니케이션, 싸이트브랜딩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이랜드그룹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뉴발란스 디자이너이며 7월 14일(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실무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 채널A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디지털 콘텐츠 브랜딩 디자인이며 6월 30일(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포토샵, 일러스트, 애프터이펙트 프로그램 활용 능숙자이다.

우대사항은 디자인 기본 지식과 감각, 드로잉 능력 이 뛰어난 자이다.

■ 예일기획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편집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의 경우 3년 이상의 경력자이다.

■ 게임올로지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그래픽 및 편집 디자이너이며 7월 17일(수)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디자인 관련 감각과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툴 능숙자이며 우대사항은 영어 능숙자, 사진 및 영상 촬영 능숙자이다.

■ 지앤에이커뮤니케이션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편집 디자이너이며 7월 17일(수)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사항은 2년 이상 경력자이다.

■ 싸이트브랜딩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도시브랜딩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이다.

그 밖의 티알엔(홈쇼핑 자막CG/채용시까지), MBN(자막보조CG/채용시까지), JTBC미디어텍(그래픽디자이너/7월 07일까지), 데상트코리아(의류 디자이너/6월 29일까지), 스토리빌(영상 디자이너/7월 15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