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코아 안형일 부사장, 기업 인사노무컨설팅 전문가로 주목
휴먼코아 안형일 부사장, 기업 인사노무컨설팅 전문가로 주목
  • 신영욱 기자
  • 승인 2019.07.0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인사관리, 전문기업과 협력은 필수…'일'과 '보상' 공평해야
[2019 Outsourcing Expert 선정] 인사/노무컨설팅 부문
안형일 휴먼코아 부사장
안형일 휴먼코아 부사장

[아웃소싱타임스 신영욱 기자]국내 아웃소싱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이들의 노고와 성과를 확인하고 인증하기 위해 제정된 '2019 아웃소싱 엑스퍼트'에 휴먼코아 안형일 부사장이 선정됐다.

안형일 부사장은 인사·노무컨설팅 부문에서의 활약을 인정받아 이 분야의 아웃소싱 엑스퍼트로 위촉됐다. 안 부사장은 2000년대 초반부터 지금까지 인사·노무컨설팅 분야에서 기업경영에 혁신적인 아웃소싱서비스 창출과 지원을 지속해오고 있다. 

안 부사장은 고용노동부의 민간고용서비스 자율 시정 사업에 참여한 바 있으며 지난 2007년에는 한국국제유통산업전에서는 비정규직 센터를 운영했다.

또 2009년에는 홈플러스 베스트 패밀리 수상과 서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 희망일터 지정, 고용노동부 지정 직업훈련수료자 고용지원센터 선정 등 여러 굵직굵직한 성과를 만들어냈다. 

이와함께 안 부사장이 속한 휴먼코아는 2010년 고용노동부의 근로자 파견 우수기업과 대한민국 아웃소싱 100대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대한민국 아웃소싱 100대 기업의 경우 2010년부터 2019년까지 9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기록 중이다.

아웃소싱 엑스퍼트로 선정된 안형일 부사장은 모두가 일한 만큼 정확한 보상이 이루어지는 공평한 고용환경이 조성수 있도록 인적자원의 효율을 높여 기업경쟁력을 높여 나가는 아웃소싱산업 전문가로서의 역할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아웃소싱 엑스퍼트는 아웃소싱기업 대표와 임원 중 탁월한 사업경영과 뛰어난 안목으로 아웃소싱 산업의 확대 및 서비스 질 제고에 기여한 이들을 선정하는 전문가 인증이다. 선정은 사업운영 평가, 시장 영향력, 산업 발전에 대한 기여도, 동종업계 평판, 활용기업 설문 등을 토대로 진행된다. 

안형일 부사장 아웃소싱 엑스퍼트 위촉패
안형일 부사장 아웃소싱 엑스퍼트 위촉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