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MJ피플, 인크루트알바콜 업무 협약식 체결
MJ플렉스·MJ피플, 인크루트알바콜 업무 협약식 체결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7.0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약내용은 제휴 이벤트 후원 및 협력
상호 사이트에 SNS 콘텐츠 정보 공유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수단 및 홍보를 통해 공동 마케팅 활용
전략적 제휴를 위한 보도자료 배포 등
MJ플렉스·MJ피플, 인크루트알바콜 업무 협약식 체결
MJ플렉스·MJ피플, 인크루트알바콜 업무 협약식 체결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취업포털 ‘미디어잡·디자이너잡’을 운영하는 ‘㈜MJ플렉스· ㈜MJ피플’이 바로면접 ‘알바앱’을 만든 인크루트알바콜과 사업 관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6월 26일 오전에 서울 상암에 위치한 엠제이 플렉스 본사에서 진행하였고, 임경현 인크루트알바콜 본부장과 박지경 팀장, MJ플렉스·MJ피플 임효순 본부장 등 양측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MOU 체결은 상호 교류·협력을 위해 양 기관에서 준비하는 마케팅 협조는 물론 ▲양사 발전을 위한 제휴 이벤트 후원 및 협력 ▲상호 사이트에 SNS 콘텐츠 정보 공유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수단 및 홍보를 통해 공동 마케팅 활용 ▲전략적 제휴를 위한 보도자료 배포 등을 약속하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아울러 양 기관은 이번 MOU 체결 이후 구직자들과 성공적인 취업과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사회 초년생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또한 ‘미디어잡·디자이너잡’은 미디어, 언론, 디자인 전문 구직 사이트를 운영하며, 구글에서 미디어잡·디자이너잡 안드로이드앱, iOS앱을 다운받을 수 있다.

알바콜은 국내 최초 구인구직 사이트인 인크루트가 만든 알바 앱으로서 복잡한 절차없는‘바로면접’으로 유저들의 호응이 열띤 알바 구인구직 전문앱이다.

MJ플렉스·MJ피플 김시출 대표는 “형식적으로 끝나는 MOU가 아니라 양사간 비전 확립에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양사는 미디어산업, 문화HR부분 등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냄과 동시에 구직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젊은 인재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을 다짐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1996년 설립된 MJ플렉스·MJ피플은 PC통신을 통한 방송 분야 채용 정보 제공 사업을 시작으로 2000년 이후 인터넷 서비스인 매스컴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mediajob),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designerjob)을 오픈하는 등 국내 전문 취업포털 시장에서 자리매김한 종합 HR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