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 관련 뉴비즈니스 전국 네트워크 구축사업 무료 사업설명회 7월 18일 오후2시 실시
4차 산업 관련 뉴비즈니스 전국 네트워크 구축사업 무료 사업설명회 7월 18일 오후2시 실시
  • 신영욱 기자
  • 승인 2019.07.08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전국 네트워크, 각종 자격증 전국 네트워크 등 설명 진행
맞춤취업서비스 사업,가사도우미 O2O 사업,플랫폼 구축 사업,쇼핑몰(폐쇄몰)사업 등도 소개
기업 대표이상 혹은 임원급 이상 참가 가능... 선착순 15명 제한
아웃소싱타임스가 무료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아웃소싱타임스가 무료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신영욱 기자] 4차산업 혁명으로 대변되는 급속한 사업환경 변화로 인해 기업들의 고민이 날로 늘어가고 있다. 수시로 이루어지는 환경 변화로 인해 새로운 아이템을 찾거나 결정하는데 애를 먹고 있는 것. 이에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국내 유일 아웃소싱 뉴스플랫폼 아웃소싱타임스가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새로운 성장동력 아이템에 대한 무료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아웃소싱타임스는 4차 산업시대 '새로운 성장동력 사업 전국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2차 사업 설명회를 오는 7월 1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업의 대표이사 또는 임원급 이상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는 기업당 1명의 참가 제한이 있다. 참가는 선착순 15명까지 가능하다. 

전국 공동 네트워크를 구축해 함께 하고자 할 사업자를 찾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교육 전국 네트워크 사업 ▲각종 자격증 전국 네트워크 사업 ▲구직자 대상 맞춤취업서비스 전국 네트워크 사업 ▲가사도우미 O2O 서비스 사업 ▲서울닷컴 플랫폼 구축 사업 ▲쇼핑몰(폐쇄몰) 사업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교육 네트워크 사업에서는 재취업지원서비스 교육, 스마트 팩토리, 드론 등 4차 산업 인력양성 교육, 정부 지원 일자리 창출 교육, 전국 교육장 공유(O2O서비스), 공동교육센터 사업 등의 아이템을 다룬다. 이와 함께 자격증 전국 네트워크 사업 드론 자격증, 마술지도사 자격증, 커리어컨설턴트 자격증 등에 대한 사업 소개도 진행한다.

B2C사업인 구직자 대상 맞춤취업서비스 전국 네트워크 사업 설명에서는 신중년 대상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팅 사업, 교육 후 기업체 취업 및 지자체취업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내용이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 이미 전국 12곳에서 사업을 진행 중인 가사도우미 아이템에 대해서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국에서 가사도우미 사업을 진행하기 위한 설명을 진행한다. 

동시에 서울닷컴 플랫폼 구축 사업에 대해서는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내용을, 쇼핑몰(폐쇄몰) 사업 설명에서는 개인 및 기업 대상 유명전자회사의 전자제품과 플라워 쇼핑몰 사업 등에 대한 소개가 준비되어 있다.

참가 희망자는 사전에 간단한 회사 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