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이치엔, 더나음, 싸이클린, 큐비, 렉시아, 린인터내셔널 인재채용
엔에이치엔, 더나음, 싸이클린, 큐비, 렉시아, 린인터내셔널 인재채용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7.1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영상 디자이너, 시각 디자이너, SNS 컨텐츠 기획자 등 다양
NHN 등 디자이너잡 채용정보
NHN 등 디자이너잡 채용정보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디자이너잡에서 무더운 여름방학에도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취준생 디자이너들을 위한 디자인 채용정보를 공개했다. 엔에이치엔, 더나음, 싸이클린, 큐비, 렉시아, 린인터내셔널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엔에이치엔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 디자이너이며 8월 12일(월)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사항은 영상 제작 경험 5년 이상자로 애프터 에펙트 및 프리미어 어도비 프로그램 툴 능숙자, 디자인 감각과 영상 편집 감각이 뛰어난 자이다. 우대사항은 게임회사 재직 경험자, 에이젼시에서 게임관련 홍보성 소재제작 경험자이다.

■ 더나음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 시각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해당경력 3년 이상자, GTQ 그래픽기술자격 1급 보유자이다.

■ 싸이클린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 디자이너, SNS 컨텐츠 제작 및 기획자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일본어 능통자, 해당 업무 2년 이상경험자이다.

■ 큐비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UI 디자이너이며 7월 15일(월)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해당분야 3년 이상 경력자, ios 및 android 서비스 런칭 경험자, 디자인 에이전시 경력자, 기획 및 개발팀과 협업 경험자이다.

■ 렉시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유니폼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운전면허 소지자이며 우대사항은 일러스트 툴 활용이 능숙한 자, 해당 업무 3년 이상의 경력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