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일정보링크, 롯데카드 Best Partner 선정
부일정보링크, 롯데카드 Best Partner 선정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7.1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상반기 시상식에서 '종합평가 1위'와 ‘Best Partner’상 수상
부일정보링크가 롯데카드의 Best Partner로 선정 되었다.
부일정보링크가 롯데카드의 Best Partner로 선정 되었다.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부일정보링크는 지난 6월 롯데카드 CRM기획팀에서 주관하는 2019년 상반기 시상식에서 ‘종합평가 1위’와 ‘Best Partner’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롯데카드 CRM기획팀은 매년 반기마다 운영 실적 및 지원, 협력 부문에서 우수한 파트너사를 선정하여 노고 치하와 격려를 위한 시상식을 진행해왔다.

이번 시상은 총 4개 분야, 9개 협력사가 참여하였으며, 부일정보링크는 부산CRM센터 카드발급 부문에서 2017년 10월 오픈 이후 1년 8개월 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인력 운영, 생산성, 상담품질 등 평가항목 전 분야에 걸쳐 높은 성장률과 성과를 달성한 점을 인정받아 ‘종합평가 1위’에 선정되어 상패를 수상하였다.

그뿐만 아니라 부일정보링크만의 상생 협력 관계 유지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 등을 인정받아 오직 1개 협력사에게만 시상하는 ‘Best Partner’ 상패까지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하였다.

부일정보링크 성승모 대표는 “부일정보링크는 1999년 1월 창립 이후 현장 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명문 회사⦁명품 센터를 만들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부일정보링크의 역량을 확인할 수 있었고, 향후에도 롯데카드와 보다 깊은 신뢰 관계를 유지하여 롯데카드의 실적을 견인하는 Best of best partner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