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우아한형제들·리빙코리아·엔씨소프트·웹젠·디자인스튜디오케나즈 인재채용
위메프·우아한형제들·리빙코리아·엔씨소프트·웹젠·디자인스튜디오케나즈 인재채용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7.1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제품 디자이너, 콘텐츠 디자이너, 브랜드 디자이너 등 다양
위메프 등 디자이너 모집 공고
위메프 등 디자이너 모집 공고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designerjob)에서 취준생 디자이너들을 위한 디자인 채용정보를  공개했다. 위메프, 우아한형제들, 리빙코리아, 엔씨소프트, 웹젠, 디자인스튜디오케나즈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위메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 및 제품 디자이너이며 7월 31일(수)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2차실무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사항은 관련경력 3년 이상자, 제품 디자인 및 웹디자인 경험자, 디자인툴 사용 능숙자이다. 우대사항은 가구, 침대 등 홈스타일 관련 제품 디자인 경험자, 스케치 드로잉 및 사진, 영상 등 활용능력 보유자이다.

■ 우아한형제들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콘텐츠 디자이너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사항은 3년 이상의 온오프라인 콘텐츠 디자인 경력자, 포토샵, 스케치, 인디자인 등 디자인 관련 툴 능숙자이다.

■ 리빙코리아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작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로 진행된다. 자격사항은 경력직의 경우 2년 이상의 해당직무 경험자이다. 우대사항은 영어가능자, 무역업무 오픈마켓 상품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작 경험자이다.

■ 엔씨소프트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게임 콘텐츠 디자이너이며 8월 11일(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NC테스트 ▲ 2차면접 ▲ 처우협의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사항은 MMORPG 컨텐츠 기획경험자, MS Office 문서화도구 숙련자이다.

■ 웹젠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디자인, 컨셉아트, 애니메이션 디자이너이며 7월 25일(목)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모션그래픽 제작 가능자, 애프터이펙트 및 프리미어 등 영상 툴 사용 능숙자, 관련경력자이다. 우대사항은 홍보 영상 촬영 및 연출 경험자, 포토샵 및 일러스트 툴 능숙자이다.

■ 디자인스튜디오케나즈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그래픽, 편집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그 밖의 티알엔(종합편집 및 인서트제작/채용시까지), 서울키피(브랜드 디자이너/7월 21일까지), 제이마케팅 (제품 브랜딩 디자인/채용시까지), 한국생활용품연구소(출판, 편집 디자이너/7월 23일까지), 플레이버랩스(온라인마케팅 및 디자인/7월 23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