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문화예술사업 통한 일자리 창출위해 한국미술협회와 MOU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문화예술사업 통한 일자리 창출위해 한국미술협회와 MOU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7.31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과 전통재래시장에 문화예술 지원 위한 협력도
김영배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이사장(오른쪽)과 이범헌 한국미술협회 이사장이 MOU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사장 김영배)은 사단법인 한국미술협회(이사장 이범헌)와 함께 사회문화적 가치 증진, 새로운 문화사업 모델 개발을 위한 상호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과 한국미술협회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가 가진 다양한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글로벌 문화예술교류 활성화, 문화예술사업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국제 비즈니스 및 문화 관광산업 콘텐츠 개발과 문화예술의 대중화를 위한 협력 체계 구축에도 힘을 쏟기로 했다.

특히 문화예술에 대한 접근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전통재래시장 등에 대한 문화예술 지원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김영배 이사장은 “이번 한국미술협회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우리 사회에 문화예술이 곳곳에 스며들고 더 건강한 사회를 이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