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웃소싱 고객만족대상 공모시작..기업 가치 평가의 산실
2019 아웃소싱 고객만족대상 공모시작..기업 가치 평가의 산실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9.08.07 0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회 고객만족대상 및 제2회 품질경영대상 진행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9월 3일 한국 목동 방송회관서 시상식 개최
8월 23일 공적서 마감 후 8월 26일 최종 선정자 발표
아웃소싱타임스가 2019 고객만족대상, 품질경영대상을 개최한다.
아웃소싱타임스가 2019 고객만족대상, 품질경영대상을 개최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국내 아웃소싱 기업의 고객 서비스 평판과 만족도 우수성을 인증하는 '2019 아웃소싱 고객만족대상' 시상식이 오는 9월 3일 개최된다. 시상식 관련 공모 접수가 오는 8월 23일 마감을 앞두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오늘날 많은 기업이 4차 산업혁명 속에서 생존하기 위한 방법으로 기업 부가가치 확대에 주목하고 있다. 전문성 확보와 인증받은 기업만이 변화하는 산업 생태계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시대이기 때문이다.

아웃소싱 산업에 종사하는 기업들 또한 마찬가지다. 기존부터 영위해왔던 가장 자신있는 분야에 대한 전통성과 함께 새로운 산업 확대 및 고품질 서비스 제공은 아웃소싱 기업들이 필수적으로 갖춰야하는 요소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지난 24년간 아웃소싱 산업을 이끌어온 아웃소싱타임스는 국내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품질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9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공모를 시작한다.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으로 열리며, 국내 아웃소싱 기업들의 가치 및 전문성 인증을 위해 진행되고 있다.

지난 2006년 아웃소싱 산업 관련 국내 최초로 진행된 해당 시상식은 올해로 벌써 13회차를 맞이하였으며, 매년 산자부의 후원을 받을만큼 인증된 시상식이다.

시상식 공모는 자유공모로 진행되며, 심사위원 평가 및 고객사들의 만족도 조사 등의 평가를 거쳐 최종 대상자 선정이 이뤄진다. 공모마감일은 8월 23일까지며, 최종 선정자를 대상으로 한 시상식은 9월 3일 한국 목동방송회관에서 열린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에 이어 고객만족대상 시상식의 세부 일환으로 진행되는 '품질경영대상 시상식' 2회차를 진행하여, 고객만족 뿐 아니라 서비스 품질이 우수한 기업을 별도로 시상한다.

품질경영대상은 앞서 12번의 시상에서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향후 품질경영지수와 고객만족도를 평가받게 된다.

수상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 보고와 함께 아웃소싱타임스 지면, 온라인, SNS 등에 노출되며 네이버를 포함한 다음, 구글, 네이트, 줌 등 뉴스포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은 ▲근로자파견 ▲콜센터 ▲컨택센터 등 각 분야별 부문 대상과 ▲최고경영자 대상 ▲신성장 기업 대상 ▲협업 대상 ▲혁신 대상 등을 선정한다.

모든 공적서가 마감되면 심사위원은 공적서를 대상으로 심사 기준에 따른 심사 및 평가를 진행하며 최종 수상자 결정일은 오는 8월 26일이다.

최종 수상자가 결정되면 온라인 수상기업 홍보관이 오픈되며 9월 3일 방송회관에서 공식 시상식 진행 후 온라인 홍보가 진행된다.

공모를 희망하는 기업은 사업 비전, 서비스 특징 등을 담은 회사 소개 글과 대표이사 이력서를 8월 23일까지 아웃소싱타임스에 접수하면 된다.

아웃소싱 고객만족대상 및 품질경영대상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웃소싱타임스 공지사항 또는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