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창출·채용 정보 제공 신문 '리크루트타임스' 오픈
일자리 창출·채용 정보 제공 신문 '리크루트타임스' 오픈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9.08.1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혁명시대 필요한 일자리 정보 제공
세미나·토론회·교육 등 일자리 문제 해결에 앞장
리크루트타임스 홈페이지 PC 메인화면 캡쳐
리크루트타임스 홈페이지 PC 메인화면 캡쳐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4차 산업혁명 시대 주목 받는 신직업과 채용 정보 등을 제공하는 채용 전문 인터넷 신문 '리크루트타임스'가 8월 12일 오픈한다.

리크루트타임스는 지난 2001년부터 아웃소싱 관련 전문지로써 아웃소싱 산업의 주요 정보와 이슈를 전해왔던 아웃소싱이십일닷컴을 모회사로 둔 채용 전문 뉴스플랫폼이다.

아웃소싱이십일닷컴은 아웃소싱 산업 외 4차 산업혁명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직업 정보와 일자리 이슈를 보다 전문적으로 다루기 위해 '리크루트타임스'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쿠르트타임스는 채용 및 구직과 관련된 양질의 채용 정보 제공으로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 및 일자리 창출 등 일자리 문제 해소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4차 산업헉명을 맞아 기존의 직업이 사라지고 새로운 직업이 부상하는 등 격동의 시기를 맞이한 리크루트 시장을 선도하여 사회적·경제적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단순한 뉴스 제공 외 4차 산업혁명 관련 취업정보와 채용정보, 일자리 창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각종 산업 분야의 전문과들과 협업하여 세미나, 토론회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일자리 창출에 앞장선다.

리크루트타임스는 한국진로취업서비스협회, 한국시니어벤처협회, 한국인공지능협회 등과 함께 4차 산업 취업채용 정보 제공이라는 국내 유일 일자리 창출 뉴스 플랫폼으로써 소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