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비법 '스타트업 자금조달 세미나' 16일 개최
성공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비법 '스타트업 자금조달 세미나' 16일 개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9.08.1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긴메이트-서울창업허브 공동 주관으로 열려
서울창업허브 10층 대강당에서 18시부터 21시까지 진행
스타트업 정부지원, 민간 투자유치 등 자금조달 비법 전달
스타트업의 자금조달을 위한 세미나가 열린다.
스타트업의 자금조달을 위한 세미나가 열린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오는 8월 16일, 스타트업들의 성공과 정착을 지원하기 위한 '스타트업 자금조달 세미나'가 열린다.

스타트업 팀빌딩 플랫폼 '비긴메이트'와 서울창업허브가 공동주관으로 개최되는 'STARTUP TEAMBUILDING (스타트업 자금조달 세미나)'는 자금 조달을 위한 노하우와 스타트업으로 살아남는 비법 등을 전수한다.

홀로서는 기업이 많은 스타트업의 특성을 고려해서 정보제공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네트워크를 활성화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로 한 것.

해당 행사에는 주관사인 비긴메이트 정윤섭 대표를 비롯하여 제이펀비즈 정명훈이사, 제이펀 탁혜빈 팀장, 라이트브라더스 김희수 대표, 나비밸리 이원영 대표, 엔슬파트너스 김민성 이사 등 총 6명의 연사가 참여 할 계획이다.

이들은 정부지원 사업과 M&A 방법, 스타트업 전문가가 전하는 자금조달을 위한 전략적인 접근법 등을 소개하며 정부지원 사업을 받기 위한 팁과 월 매출 달성 노하우 등도 전수한다.

특히 대기업과 기관 투자 유치 등을 통한 다양한 자금 조달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민간 투자 유치 전략 등을 공유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는 있지만 자금난에 허덕이고 있는 스타트업의 길잡이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는 8월 16일 서울창업허브 10층 대강당에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세시간 동안 열리며, 사전 신청은 비긴메이트에서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비긴메이트 정윤섭 대표는 "스타트업을 운영함에 있어 꼭 필요한 창업 단계별 자금조달 로드맵 설계, 성장 단계별 정부 및 민간 자금 유치를 위한 전략들을 실무 경험자를 통해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