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2019 하반기 채용동향 ‘무료배포’
커리어, 2019 하반기 채용동향 ‘무료배포’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8.1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 이슈, 분야별 공채 NEWS, 채용(예상) 일정, 채용(예상)인원 등 내용 담아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력서 작성/수정만 하면 끝
커리어 이벤트 포스터
커리어 이벤트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구직자들의 2019 하반기 취업 성공을 위해 공채 가이드북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공채 가이드북은 커리어 자체 제작물로 ▲채용 이슈 ▲분야별 공채 NEWS ▲채용(예상) 일정 ▲채용(예상)인원 등의 내용을 담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개인회원으로 로그인한다.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다. 이력서 최초 등록 시에는 '이력서 작성하기' 버튼을, 기존 이력서가 있으면 <이력서 수정하기> 버튼을 누른다. 각각의 안내에 따라 필수 사항을 입력하면 끝이다.

매주 수요일에 가이드북이 발송되며, 자료 수신을 위해 정확한 이메일 주소 입력은 필수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토)까지다.

커리어 강석린 대표는 “수시채용으로 인력을 채용하는 기업이 늘고 있지만 아직은 공개채용이 보편적”이라며 “커리어에서 준비한 하반기 공채 가이드북을 통해 구직자 여러분들이 취업 성공의 기쁨을 느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커리어는 매년 상∙하반기 공채 대비 가이드북 자료를 제작 및 배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