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문기업 상상이즈, 웹 플랫폼 ‘당진기업닷컴’ 운영
마케팅 전문기업 상상이즈, 웹 플랫폼 ‘당진기업닷컴’ 운영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9.08.2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플랫폼 활성화로 총괄 마케팅 시스템 구현
철저한 시장조사 통해 최적의 마케팅 효율 이뤄내
상상이즈 이형태 대표
상상이즈 이형태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요즘, 마케팅 대행업체를 이용하는 기업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마케팅은 잠재적인 고객층을 유입시켜 기업의 브랜드 및 제품 홍보를 실시해야 하며, 다양한 콘텐츠와 시장조사 및 광고비용 대비 효과를 비교해봐야 한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마케팅 전문 기업을 선택하는데 어려움을 느낀다는 의견이 많다. 급변하는 e비지니스 환경에 맞추기 위해서는 정확한 마케팅 예측과 분석 및 대응이 가능한 마케팅 전문 기업을 선택해야 하는데, 차별화된 마케팅 전문기업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이라는 것이 그 이유다. 

이러한 가운데,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커뮤니케이션의 목표와 브랜드 전략 및 그에 따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마케팅 전문기업이 있어 화제다. ‘상상이즈’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상상이즈는 당진 소재 중소기업들의 공동 홍보공간인 웹 플랫폼 ‘당진기업닷컴’을 운영해 주목을 받고 있다. 

마케팅 전문 기업 상상이즈는 당진기업닷컴을 비롯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 및 검토하고 있다.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기획, 키워드 및 브랜드 관리 등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으며 명료성과 정확성 측면에서 최대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총괄 마케팅 시스템이 이루어지고 있다.

상상이즈 이형태 대표는 “상상이즈는 철저한 시장조사와 준비를 거듭하는 마케팅의 기본 및 원론부터 다양한 플랫폼을 활성화하는 지금까지 그에 걸맞은 자질을 갖추려고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다”며 “본격적인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초입을 맞이할 마케팅 업체로써 철저한 준비와 자질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성공적인 마케팅이란 급변하는 시대 환경에 잘 맞춰 스마트한 마케팅을 제공하는 것이다. 마케팅 전문가의 차별화된 분석과 전략, 마케팅 솔루션을 함께 한다면 다양한 루트와 정보를 비롯해 마케팅에 대한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다. 

기업 자체가 다양한 웹 플랫폼을 통해 마케팅 분야의 전문 업체로 거듭날 수 있는 지름길, 상상이즈가 이끌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