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트인, ‘고객과 동반성장’ 핵심목표로 최고전문가 육성 
모스트인, ‘고객과 동반성장’ 핵심목표로 최고전문가 육성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9.09.06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탐방] 표준화된 경영관리와 사업지원 시스템 돋보여
이동균 대표
이동균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대표적인 유통판매판촉 아웃소싱기업인 모스트인(대표 이동균)은 다양한 고객사에 HR컨설팅과 인적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HR전문기업으로 정교한 실행력(Execution), 열정(Passion), 전문성(Professionalism)을 핵심가치로 하는 기업이다.

모스트인은 직원간 호칭에 이름 뒤에 ‘프로’를 붙여 사용한다. ‘실력만으로 모든 문제가 해결되지 않지만, 실력이 없으면 어떤 문제도 해결할 수 없다’는 회사의 경영철학을 기업문화에 녹여낸 결과다. 호칭이 부끄럽지 않도록 실력을 쌓고 열정을 다하다 보면 핵심 전문가로 성장하는 선순환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주요 서비스분야로는 유통매장관리(계산원, 매장보조, 북파트너, 판매사원), 판매, 판촉관리(제품판촉, 경쟁사 분석, 판매결과 보고 및 분석), 물류관리(물류하역, 피킹, 검수, 배송, 운반)를 주력사업으로 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에는 건물종합관리(미화, 주차, 보안, 안내), 콜센터(인·아웃바운드, 리서치 및 모니터링), 생산·제조관리(각 공정 및 라인 도급운영)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도 성과를 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모바일, 인터넷, 컨텐츠 등의 IT전문영역으로까지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모스트인은 표준화된 경영관리와 사업지원 시스템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으며, 그동안의 다양한 사업경험을 통해 얻은 업무 노하우, 체계화, 전문화된 사업부문별 솔루션을 기반으로 최고의 업무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전문화된 인적자원 양성이 인재관리의 핵심이라는 판단 아래 채용전과 후, 정기, 수시 등 4단계 교육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전문화하고 체계화한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모스트인 이동균 대표는 “단순히 인력을 뽑아 배치하는 단순 서비스에서 벗어나 고객사의 가치 창출이라는 아웃소싱 본연의 사명에 더욱 집중하고, 전략적 파트너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충실히 수행해 고객사와 동반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