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에이치에스, 행복한 인재서비스 제공 가능한 성장 시스템 구축
서운에이치에스, 행복한 인재서비스 제공 가능한 성장 시스템 구축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9.09.09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탐방] 종합아웃소싱사로의 면모 갖추기에 노력
정흥수 대표
정흥수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고객사 및 구직자에게 ‘행복한 인재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마음으로 2006년에 설립한 서운에이치에스는 믿음(Trust) , 열정 (Passion) , 자부심(Pride) , 재미(Fun) 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기업경영의 유연화를 확보, 서로 Win-Win 하는 것을 목표로 13년 이라는 시간을 HR서비스에 책임감을 가지고 몸담아 왔다.

설립 초기 많은 시련과 고통이 있었지만 ‘포기하지 않는길이 성공의 길이다’라는 생각으로 항상 긍정적인 생각과 끊임없이 체계적인 시스템의 정착으로 지금의 서운에이치에스(주)를 만들 수 있었다.

현재 물류·생산·사무·헤드헌팅 등의 분야에서 안정적인 매출향상과 서운만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성장의 시스템을 구축한 상태이다. 하지만 현재의 상황에 그치지 않고 한 단계 더욱 큰 발전을 위하여 여러 분야의 인재영입을 하고 있으며, 새로운 분야 영업활동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서운에이치에스의 첫 번째 목표는 종합아웃소싱사로의 발전이다. 다양한 부문의 경험들을 통해 회사만의 시스템을 구축하여, 단순한 매출향상에 그치지 않고 불법적 요소를 배제한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두 번째 목표는 HR서비스의 브랜드로서의 성장이다. 파견·도급 보다 더 큰 개념의 HR서비스의 브랜드로의 성장을 통하여, 구직자 및 이직자 등에게 높은 서비스의 제공하여 대한민국의 HR산업을 이끌어 간다는 야심찬 목표를 세우고 있다.  

단순한 예로 회사에서 사업아이템으로 진행하고 있는 지문인적성검사가 있다. 구직자 및 이직을 원하는 이들에게 직종 선택 시 빅데이터를 활용한 유전자 지문 인적성검사를 진행하여 적성에 맞는 직종 및 직업을 선택하게 하면, 대한민국의 HR서비스의 질이 한 단계 높아 질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도 HR서비스 한 단계 발전한 시스템 구성과 아낌없는 투자로 대한민국 아웃소싱 시장에서 리딩기업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