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비즈시스템, 아웃소싱 신영역 구축으로 업계신뢰 획득
인터비즈시스템, 아웃소싱 신영역 구축으로 업계신뢰 획득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9.09.11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탐방] 업무지원아웃소싱 영역에서 독보적 지위 구축 
이동환 대표
이동환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인터비즈시스템(대표 이동환)은 ‘사람을 제일의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 ‘항상 도전하는 기업’, ‘윤리와 상도덕을 지키는 투명한 기업’으로 인간가치, 도전, 윤리의 세 모토를 근본으로 모든 임직원이 함께 비전을 공유하며 기업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전문가들의 집단이다. 

1989년 설립되어 30년간 HR아웃소싱 서비스산업을 일군 대표기업답게 인터비즈시스템의 역량은 탄탄하기 그지없다. 업무지원아웃소싱의 진화체 ‘R-biz center’를 위시해 일반 사무지원운영, 교육센터운영, 전문IT인력운영, 의료간호지원, 번역·통역사 파견 등 새로운 영역에서 자신들만의 전문성을 구축하고 있는 인터비즈시스템.

인터비즈시스템은 IBM등 외국계기업과의 십 수년간에 걸친 파트너십과 신뢰를 기반으로 선진 HR기법을 선도하고 국내의 유수기업들과 다양한 영역의 사업지원서비스 관계를 구축하는 등 오직 인터비즈시스템 만의 아웃소싱 역량과 노하우를 갖추며 성장해 왔다.

그 과정을 통해 취득한 스스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는 비용절감 및 조직의 효율극대화와 노사안정, 높은 만족도를, 취업희망자에게는 다양한 업무기회 및 경험, 경력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와 근로자 모두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인터비즈시스템은 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ERP System)을 자체적으로 개발, 구축하여 사내 외 업무 프로세스 및 문서를 전산화하고, DB화함으로써 업무처리 속도를 현저히 향상시켰고 업무 프로세스를 표준화, 효율화시켜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더욱 노력하고 있다.

인터비즈시스템이란 회사명에서 알 수 있듯 그들은 기업과 기업 간, 사용자와 근로자 간, 사업과 사업 간의 중요한 연결고리로서의 역할을 앞으로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다. 아울러 4차 산업시대를 대비하여 핵심 기술과 서비스를 전략적으로 아웃소싱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을 통하여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