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에스코리아, 탄탄한 조직력으로 고객만족 견인
티오에스코리아, 탄탄한 조직력으로 고객만족 견인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9.09.1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탐방] 탁월한 관리역량으로 계약지속률 95% 달성
이승우 대표
이승우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근로자파견서비스에서 특히 고객기업들의 만족도가 높은 티오에스코리아(대표 이승우)는 ‘토탈아웃소싱서비스 제공’ 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유수의 대기업 및 중견기업, 공공기관, 외국계기업에 근로자파견, 도급 및 업무위탁 등 차별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재종합 아웃소싱 전문기업이다. 

티오에스코리아는 근로자들의 다양한 직무에 맞는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하고 안정된 채용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인재풀의 빅데이터 구축을 통한 적합한 인재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회사는 특히 회사 내부 팀장급 간부와 임원들의 근속기간과 회사의 설립연도가 같을 정도로 직원들의 장기근속율이 높고 업계에서는 이직률이 매우 낮은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는 고객기업에 차별화된 좋은 서비스 제공과 탄탄한 신뢰관계로 이어져 회사 설립후 거래를 시작한 고객사와의 계약지속률이 95% 이상을 유지하는 결과로 되돌아오고 있다.

매년 지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티오에스코리아는 업계내에서도 관리역량이 뛰어난 기업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전문화, 차별화, 세분화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내부직원 교육 강화와 업무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사의 HR전문 협력사로 자리매김하고, 근로자의 권익보호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근로자가 믿고 일할 수 있는 신뢰기업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이와 함께 정부정책에 발맞춰 근로자의 고용을 최대한 증대시키고 회사 매출 증대를 우선시 해 ‘사용기업의 성장, 근로자의 성장, 회사의 성장’을 최고의 가치로 정하고 이를 실천하고 있다. 

티오에스코리아 이승우 대표는 “‘사용기업, 근로자, 회사의 공동성장’ 이라는 큰 목표의식을 통해 고객기업에게는 성과 높은 아웃소싱경영전략을 컨설팅하고, 이에 맞춰 근로자에게 합리적인 고용조건을 제시해 안정적인 직업을 제공함으로써 동반 성장의 경영이념을 실천해가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주)아웃소싱타임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21길 26 1107호
  • 대표전화 : 02-785-3197
  • 팩스 : 02-783-4855
  • 등록번호 : 서울 아 00448
  • 등록일 : 2007-10-15
  • 발행·편집인 : 김용관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용관
  • 통신판매업 : 2004-02453
  • 직업정보제공사업 : 서울 남부 제 2011-58호
  • 사업자번호 : 107-86-23929
  • (주)아웃소싱21닷컴
  • 사업자번호 : 107-81-97066
  • 통신판매업신고 : 제19-2454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용관
  • 아웃소싱타임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1995 아웃소싱타임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yk@outsourcing.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