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에스엔시, 건물가치 높이는 종합관리의 대명사
케이에스엔시, 건물가치 높이는 종합관리의 대명사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9.09.1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경영대상 수상기업 탐방] 종합건물관리솔루션 기업으로 정체성 우뚝
송상헌 대표
송상헌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2000년 설립이후 20년간 전문보안기업에서 종합건물관리솔루션 기업으로 변신, 성장해 온 케이에스엔시(대표 송상헌)는 전국의 KT건물 80여 곳과 디지털엠파이어 등 대형건물 50여 곳을 포함한 130여 곳의 건물에 대한 종합관리 역량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케이에스엔시는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데 앞장서는 참 좋은 기업을 창출한다’는 사명을 모토로하고,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을 최우선의 기업가치로 한 건물종합관리 회사로 성장해온 중견기업이다.

건물종합관리를 비롯해 시설경비업, IDC(인터넷데이터센터)전문관리, 에스코(LED)사업, 각종 공사업과 유통업에 이르기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특히 IDC는 기업이나 개인고객에게 인터넷서비스에 필요한 서버, 전용회선, 네트워크관리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건물의 설비, 보안, 안전을 관리하는 업무로 전국 5곳의 KT IDC를 관리하면서 얻어진 노하우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로 꼽힌다. 

수년간 주요고객사의 용역제안 입찰에서 당당히 1위를 달성함으로써, 건물관리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외형적인 성장에만 치중하는 기업이 아닌 내실 있는 사회 지향적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각오다.

지식경제부의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경영혁신형중소기업(Main-Biz)도 획득했다. 매년 종합건물관리 사업부분에서 10%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며 고객사로부터 역량을 인정받고 있는 이 회사는 기업의 성장 핵심을 사람에 두고 직원들의 자기혁신과 역량 강화에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 기업이념인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소외된 지역사회에 꿈과 희망을 전하는 작지만 큰 변화를 선도해 가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정식 후원 계약도 체결했다. 현재 30여명의 청소년들에게 매월 300만원씩을 후원하고 있으며 매년 그 대상을 10여명씩 늘려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