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너스, '2019 국가생산성대회' 국무총리표창 수상
이트너스, '2019 국가생산성대회' 국무총리표창 수상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9.10.17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지원분야 업무 표준화 공로 인정받아
'경영지원플랫폼 전문기업', 'Shared Service 컨설팅 전문기업' 선언
이트너스 임각균 대표(좌에서 세번째)는 이날 수상한 기업 대표들고 함께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제공 이트너스
이트너스 임각균 대표(좌에서 세번째)는 이날 수상한 기업 대표들고 함께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제공 이트너스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이트너스(대표 임각균)는 10월 1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43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종합대상에 해당하는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산업자원통상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생산성대상은 시스템화된 체계적인 기업경영과 혁신활동을 통해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뚜렷한 기업에 주는 정부 포상이다. 시상은 ▲기업·법인 ▲부서 ▲개인(유공자) 등 3가지 분야로 이뤄진다.

이트너스는 경영지원분야의 업무를 표준화하고 시스템화하여 클라이언트의 경영혁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이트너스의 수상 부문은 기업·법인 종합대상의 서비스업 국무총리표창이다. 이번 수상은 이트너스가 '경영지원플랫폼 전문기업', 'Shared Service 컨설팅 전문기업'으로서 국내 아웃소싱 산업의 성장에 공헌한 것이 평가를 받았다.

사람중심의 경영지원서비스에서 탈피, IT 솔루션과 빅데이터 기반의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있다는 평을 듣는 이트너스는 클라이언트의 신뢰 확보를 위해 ISO27001(정보보호 경영)을 비롯해 ISO9001(품질경영). ISO14001(환경경영) 인증 등 국제 규격에 맞는 시스템 구축에 매진해왔다. 

이와 함께 ‘국가 간 구매 및 배송에 특화된 온라인 쇼핑몰 제공 방법 및 장치’, ‘QR 코드를 활용한 박스내부 상품 리스트 확인방법 및 시스템’ 등 다양한 특허 취득으로 전문성 확보에 공을 기울이고 있다. 그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임직원 대상 서비스를 고도화하여 효율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최근에는 또 다른 도전에 나서 화제다. 이트너스는 ▲경영지원쉐어드 서비스 ▲페이롤 ▲자산매각 ▲사택관리 ▲자산관리 ▲주재원 복지 쇼핑몰 ▲해외이사 ▲릴로케이션 ▲기업 전자제품 특판몰 ▲교육용 디바이스 물류 운영관리로 이루어진 10대 혁신사업을 중심으로 클리이언트가 필요한 인사·총무 분야의 모든 업무에 대해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하기에 이른 것.

이트너스가 받은 국가생산성대상 상패와 표창장

경영지원 업무의 전문성을 베이스로 한 이같은 맞춤형 프로세스 개발과 개선활동을 통해 국내 최고의 경영지원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이트너스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 나은 환경 조성을 위해 힘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임각균 이트너스 대표는 “지금까지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덕분에 수상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 더욱 분발하여, '경영지원플랫폼 전문기업', 'Shared Service 컨설팅 전문기업'으로서 국내 아웃소싱 산업의 성장에 공헌하는 믿음직한 파트너로 함께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