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24시간 제약없는 1:1 상담…‘TCK 챗봇’ 오픈
365일 24시간 제약없는 1:1 상담…‘TCK 챗봇’ 오픈
  • 강석균 기자
  • 승인 2019.10.21 16: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카카오톡 기반 실시간 상담솔루션 운영
영업, 채용, 인사노무 등 외부고객·내부직원 실시간 궁금증 해결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365일 제약없는 소통을 지원하기 위해 오픈한 상담솔루션 ‘TCK 챗봇’.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365일 제약없는 소통을 지원하기 위해 오픈한 상담솔루션 ‘TCK 챗봇’.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대표 권상철)가 카카오톡 기반의 공식 ‘TCK 챗봇’을 통해 365일 24시간 제약없는 소통을 지원하는 상담솔루션을 오픈했다.

TCK 챗봇은 외부고객의 영업문의, 구직자의 채용문의와 함께 내부직원의 인사·노무 등의 궁금증도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FAQ로 궁금증 해결이 어려울 시 상담톡 연결을 통해 상담원과의 1:1 채팅을 통한 실시간 문의도 가능하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권상철 대표는 “TCK 챗봇을 통해 더욱 고도화된 상담솔루션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디지털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앞서 카카오의 AI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카카오 아이(I) 오픈빌더’ 공식 에이전시로 선정돼 기술력과 솔루션개발 전문 업체로서의 역량을 공인 받은 바 있다.

이와함께 챗봇 솔루션 외 화상상담 및 비대면인증 솔루션, RPA 솔루션, 보이는 ARS, 옴니채널 안내장, STT솔루션 등 다양한 미래형 고객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이번에 오픈한 TCK 챗봇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 궁금증 가지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다양하고 고도화된 상담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GOOD 2019-10-21 16:38:07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