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시니어산업학과(석사)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세종대학교, 시니어산업학과(석사)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9.10.2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1일부터 원서접수, 마감은 28일 오후 다섯시
시니어 산업 수요 증가에 따른 사회적 요구 부응
세종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이 2020학년도 시니어산업학과 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세종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이 2020학년도 시니어산업학과(석사) 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본격적인 고령화 사회의 도래로 시니어산업에 대한 수요가 날로 커지고 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를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인재 양성과 이를 뒷받침할 교육 시스템이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다. 

제대로 된 시니어산업에 대한 교육을 통해 관련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할 수 있음은 당연지사. 시니어산업학과가 새롭게 부상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21세기의 메가트렌드인 저출산·고령사회를 대비하고 관련 산업을 이끌어갈 전문 인력 양성에 초점을 맞춘 이번 신(편)입생 모집 접수는 10월 21일부터 28일 오후 다섯시까지 진행된다.  

방문접수는 불가하므로 세종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입학원서를 작성한 후 출력한 원서를 공공정책대학원 교학과로 송부하면 된다. 11월 6일, 전형이 예정되어 있으며 합격자 발표는 11월 18일이다. 

"석사과정을 마치면 세종대학교 경영학과 박사과정이나 다른 학과의 박사과정에 진학하여 시니어 분야에서 학문적, 실무적으로 전문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대학측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