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보는 아웃소싱산업 대백과 ‘2020 한국아웃소싱 기업연감’ 발간
한눈에 보는 아웃소싱산업 대백과 ‘2020 한국아웃소싱 기업연감’ 발간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9.11.06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 기업 정보와 다양한 정보 총망라
국내 아웃소싱산업 이해 위한 필독서로 인기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4차산업을 선도하는 국내 유일 아웃소싱 뉴스플랫폼 아웃소싱타임스는 국내 아웃소싱 기업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2020 한국아웃소싱기업연감'을 발간했다고 11월 5일 밝혔다.

지난 2003년 첫선을 보인 이후, 아웃소싱과 관계있는 기업들 사이에서는 관련 산업 정보 획득을 위한 최적의 매개체로 인정받고 있는 아웃소싱기업연감은 아웃소싱 산업대백과라는 별칭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국내를 대표하는 아웃소싱 기업들이 총망라되어 있는가 하면 근로자 파견사업 현황, 고용형태공시제 등 아웃소싱 기업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료를 부록으로 포함하고 있어 그 쓰임새가 한층 다채로워졌다는 평이다.

기업 정보 역시 물샐틈 없이 꼼꼼하게 갖춰졌다. ▲인재파견 ▲고용서비스 ▲업무지원 ▲헤드헌팅/채용대행 ▲산업교육 ▲컨설팅 ▲생산/제조 ▲컨택센터(운영/구축) ▲유통/판매/판촉 ▲물류 ▲물류센터운영 ▲경비/시설관리 등 업종별로 확인이 가능하며 각각의 게재된 업체는 대표명, 대표전화번호, 홈페이지 및 기업 주소 등 기본 사항과 함께 기업 연혁, 종업원 현황, 매출실적 등의 대외비에 가까운 기업 정보도 수록된다.

아웃소싱 산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인물들을 소개하는 CEO인명록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이곳에선 국내 아웃소싱 기업들의 대표자 이력을 한눈에 알 수 있게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다. 

아웃소싱에 관심 있는 이라면 알아야할 모든 정보를 담고 있는 '2020 한국아웃소싱 기업연감'은 인근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판매가격은 10만원이며 총 620페이지의 분량으로 무게감을 더한다.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 배너와 전화를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