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그라운드, 예비창업자 위한 기술창업캠퍼스 개최
케이그라운드, 예비창업자 위한 기술창업캠퍼스 개최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11.13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A(서울산업진흥원)와 예비창업자, 스타트업에게 멘토링과 투자기회 제공
컴퍼니빌딩에서 투자유치, 특허전략, 브랜딩, 커머스, M&A까지 멘토링
케이그라운드 예비창업자 기술창업캠퍼스 포스터
케이그라운드 예비창업자 기술창업캠퍼스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케이그라운드파트너스에서 기술창업캠퍼스(TECHUP CAMPUS)를 개최한다. 컴퍼니빌더와 투자 플랫폼인 VC까지 연계된 케이그라운드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좋은 기술과 아이디어를 가지고도 사업화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자, 스타트업에게 직접적인 멘토링과 투자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른 창업교육과 달리 ‘케이그라운드 기술창업캠퍼스’는 교육과 함께 투자 및 커머스까지 제공하며, 초기 팀빌딩, 컴퍼니 빌딩에서 특허전략, IR, 투자 기회제공, 브랜딩, M&A, 실리콘밸리 진출까지 원스탑으로 창업자들의 고민을 전문가 멘토링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케이그라운드 기술창업캠퍼스’는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과 같은 연구소 특화 기술창업프로그램과 더불어, 대기업/중견기업의 특화된 기술창업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창업캠퍼스를 통하여 국내 기술창업에 최적화된 기술창업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한다.

또한 케이그라운드파트너스는 스타트업에게 가장 필요한 매출발생을 위하여, 엔젤투자와 연계된 커머스플랫폼도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위하여 TBWA 출신의 마케팅, 비디오 커머스 전문가 이원두 대표(솔로몬스터)가 파트너로 조인한다.

전 과정은 무료로 진행 예정이며, 선택적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멘토링만 별도 신청이 가능하다. 업계 대표적인 전문가들이 멘토링하고, 우수한 기업에게는 직접 투자의 기회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